렛미인4, ‘최귀명 · 김세은’이 받은 기적의 선물 선보여

- 렛미인 4 탈락자서 시청자 청원으로 변신 기회 얻어

- 다이어트 성공 후 S라인 몸매로 반전여신 합류

뉴스 제공
CJ E&M
2014-09-12 10:1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일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에서는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주인공들이 시청자의 힘으로 변신의 기회를 얻어 외모뿐만 아니라 행복한 제 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스무 살 늙은 아내’ 최귀명 씨와 ‘다이어트 중독녀’로 렛미인 최종 선발 단계에서 탈락한 김세은 씨다.

최귀명 씨는 19세 어린 나이에 출산을 한 후 급격하게 변해버린 외모 때문에 남편의 폭언과 폭력에 시달려왔다. 김세은 씨 또한 초고도비만으로 20년간 다이어트와 요요현상을 반복하면서 체중이 103kg까지 늘었고, 결혼 실패 후 심한 우울증으로 삶에 대한 의욕이 상실된 상태였다.

두 사람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시청자들이 청원과 함께 렛미인 닥터스들의 도움으로 그녀들의 대반전 스토리는 다시 시작되었다.

렛미인4 닥터스는 최귀명 씨가 20대 나이에 맞는 겉모습뿐만 아니라 자신감 회복을 통해 건강한 가정생활을 꾸려갈 수 있도록 지방흡입 수술을 비롯한 LAMS(람스) 등 비만시술을 시행했다. 또 초고도비만으로 식습관 개선이 시급했던 김세은 씨의 경우 위밴드술과 함께 전체적인 비만체형을 개선하기 위해 복부, 허벅지, 팔 등 부위별 지방흡입 수술과 최신 비만시술을 진행했다.

두 사람 모두 체중감량에 성공해 꿈에 그리던 S라인 몸매의 주인공으로 완벽 변신에 성공해 놀라움과 감동을 전했다. 특히 김세은 씨는 비만수술 후 전문 임상영양사와 지속적인 상담으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았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건강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여성으로서 자신감을 회복해 나가고 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탈락해서 너무 안타까웠는데 도움을 받게 되서 다행이다”, “변신 후 폭력남편의 태도가 변화한 듯 하다”, “탈락자까지 변신시켜주는 모습 감동적이다” 등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외모콤플렉스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기적과도 같은 ‘반전 외모’를 선사하는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렛미인4: http://program.lifestyler.co.kr/storyon/letmein4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KIWI PR
이재란 AE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