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선도하는 MStar, 4K 채택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DivX HEVC Ultra HD로 인증된 디지털 TV 칩 제공

- 산업을 선도하는 DivX HEVC 솔루션은 가정에서 고효율 4K 재생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뉴스 제공
DivX, LLC
2014-09-05 14:0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차세대 디지털 비디오 솔루션 산업을 선도하는 업체 DivX, LLC와 글로벌 시장에서 반도체 솔루션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는 MStar Semiconductor, Inc.는 오늘 MStar HEVC TV SoC 가 세계 최초로DivX® HEVC 인증을 완료한 디지털 TV 칩으로 고효율 DivX HEVC Ultra HD(4K) 비디오 재생을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DivX, LLC. 사의 CEO인 카나안 제밀리 박사(Dr. Kanaan Jemili)는 “MStar사는 DivX인증을 받은 최초의 HEVC Ultra HD 디지털 TV 칩을 스마트 TV 제조업체에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시장에서 4K 비디오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일조하게 될 것이다”며 “DivX 의 DivX HEVC 기술은 소비자에게 차세대 디지털 TV에 이상적인 고효율, 고품질 4K 비디오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MStar는 시장 점유율과 지적 재산 관점 모두에서 TV 시스템 온칩(SoC) 분야의 세계적인 시장 리더이다. MStar 솔루션이 제공하는 대표적인 첨단 기술로는 고급 사진 처리 엔진, 다목적 통합 오디오/비디오 코덱 지원, 고성능 통합 CPU/GPU 등이 있다.

MStar Semiconductor, Inc.의 기업 SW 마케팅 책임자 빌 슝(Bill Hsiung)은 “MStar는 DivX Certified HEVC Ultra HD 칩을 필두로 완벽한 4K 제품을 제조업체에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매일 소비자가 제작하는 대용량 DivX HEVC Ultra HD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최초의 HEVC 디코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DivX 엔드-투-엔드 HEVC 솔루션은 전체 비디오 배포 시스템에서 최신 압축 표준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DivX HEVC 인증을 받은 장치는 다국어 자막과 오디오 트랙, 원활한 고속 감기, 되감기를 위한 트릭 플레이 트랙, 빠른 장면 탐색을 위한 챕터 포인트, 장치들 간의 이어보기 등 미디어 재생을 위한 고급 기능 세트를 지원한다. DivX는 최근 DivX 10 소프트웨어와 MainConcept HEVC SDK로 Ultra HDTV Magazine이 선정하는 2014 Best Ultra HD 코덱 상을 수상했다.

MStar Semiconductor, Inc. 소개

MStar Semiconductor, Inc.(이하 “MStar”)는 가전 제품과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주력하는 응용 주문형 집적 회로(이하 “ASIC”)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이다. MStar는 2002년 창사 이래로 첨단 설계 능력, 지속적인 혁신, 수준 높은 고객 중심 서비스로 대표되는 핵심 전문 역량을 극대화함으로써 LCD 컨트롤러, 아날로그 및 디지털 TV와 셋톱 박스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리더십을 발휘해왔다. MStar는 대만 본사를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해외 R&D 및 고객 지원 센터를 광범위하게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전자 제품에 필요한 완벽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mstarsemi.com을 방문 하여 볼 수 있다.

DivX, LLC 소개

DivX, LLC는 여러 장치 및 플랫폼을 대상으로 고효율 영상의 전문적인 제작, 안전한 분배, 고효율 재생을 지원함으로써 영상 가전 제품에 있어 보다 완벽하고 효과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DivX는 자회사인 MainConcept와 함께 서비스 제공업체, 장치 제조업체 및 통합업체를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OTT 콘텐츠 서비스, 가전 제품용 솔루션을 포함하는 전체 비디오 공급 체인을 지원하는 기술을 제공한다. 지금까지 주요 제조업체에서 생산된 10억 개가 넘는 DivX 지원 장치가 전 세계적으로 공급되었으며 DivX 소비자 소프트웨어 제품은 10억회 이상 다운로드되었다. DivX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본사가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divx.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웹사이트: https://www.divx.com/

연락처

DivX, LLC
톰 헌팅턴(Tom Huntington)
마케팅 부사장(VP, Marketing)
tom.huntington@divx.com
+1 (858) 882-6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