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김희은·박상은, 한복 화보서 동서양 넘나드는 절대 미모 인증

- 렛미인4 김희은·박상은, 웨딩화보 이어 ‘행복한 명절 기원’ 한복 화보 눈길

뉴스 제공
CJ E&M
2014-09-02 13:39
서울--(뉴스와이어)--외모 때문에 받은 마음의 고통을 ‘렛미인4’에서 치유하고 완벽 변신에 성공한 렛미인 김희은, 박상은이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추석을 앞두고 ‘렛미인4’에서 반전급 변신을 선보인 두 렛미인 김희은과 박상은이 변신에 성공하기까지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낸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제작되었다.

북촌 한옥마을과 삼청동 일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두 사람의 수술을 집도한 렛미인 닥터스들이 현재의 아름다운 모습을 오래도록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특별히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렛미인 김희은은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사회 생활이 어려울 만큼 외모 때문에 큰 불편을 겪어왔으나, 양악수술을 통해 비대칭과 돌출입을 교정하고 이상적인 얼굴 라인을 완성하며 절대 미모의 렛미인으로 등극할 수 있었다.

주걱턱으로 인해 극심한 따돌림을 당하고 자살까지 시도했던 경험이 있는 렛미인 박상은은 렛미인 출연 전 가족과의 대화조차 거부할 만큼 세상으로부터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살아왔다. 렛미인 닥터스는 박상은의 3급 부정교합 주걱턱과 상악 열성장애를 양악수술로 치료 후 정상교합으로 교정했고, 박상은은 이후 이전과 달라진 예쁜 얼굴로 대중의 큰 관심을 모은바 있다.

아름다운 한복 화보에서 우아한 모습을 새롭게 선보인 두 렛미인 김희은, 박상은은 “오랜만에 한복을 입고 예쁜 모습의 화보를 찍게 되어 매우 즐거웠고 고맙다”고 운을 뗀 뒤 “희망적인 메시지로 많은 응원을 해 주신 시청자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리고 여러분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며 추석맞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렛미인 김희은과 박상은의 한복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김희은 박상은, 한복이 너무 잘 어울려’, ‘렛미인 김희은 박상은, 단아하고 아름답다’, ‘렛미인 김희은 박상은,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렛미인 김희은 박상은, 한복화보 보니 추석 명절 분위기 물씬’ 등의 반응을 보였다.

CJ E&M 소개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렛미인 시즌4: http://program.lifestyler.co.kr/storyon/letmein4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KIWI PR
이재란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