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종합무역, 이태리 가죽 샌들 '브라도르' 정식 론칭

출처: 태원종합무역
2014-08-13 18:42
태원종합무역은 일명 조인성샌달로 불리는 Italy Traditional Sandal, Brador를 새롭게 론칭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8월 13일 -- ELLE Shoes(France), Propet(USA), Kroten(USA), Rollie Nation(Australia)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신발무역전문상사 태원종합무역㈜(대표 이관용)은 일명 조인성샌달로 불리는 Italy Traditional Sandal, Brador를 새롭게 론칭한다.

이탈리아 르네상스와 거장 Raphael의 예술적 정신에서 고전적인 미의 가치와 장인정신의 영감을 받아 고급가죽에 문양을 새기는 등의 정교한 수제전통기법을 현대로 계승하고, 과거의 전통에 만족하지 않고 품위를 유지하면서 편안함과 실용성, 우아함을 결합시키는 노력을 계속해 온 Italy Neo classic 브랜드이다.

북미와 유럽, 일본등지에서 명성을 높여가고 있으며, 2015 S/S시즌부터는 롯데, 신세계, 현대 등 백화점과 고급 신발 편집숍에서 전통을 더한 절제된 현대적인 디자인의 샌달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가:
- 수제가죽샌달: 15만 원~20만 원대
- Buggy Line : 7~8만 원대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언론연락처: 태원종합무역   마케팅부   02-417-318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태원종합무역, 이태리 가죽 샌들 ‘브라도르’ 정식 론칭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