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미국에 ‘K패션’ 선보인다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14-08-07 08:28
서울--(뉴스와이어)--CJ오쇼핑(대표 이해선, 변동식, www.CJmall.com)이 자체 패션 브랜드를 미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K패션’ 알리기에 나섰다.

CJ오쇼핑은 미국 LA 현지시각으로 8월 9일(토)부터 이틀 간 ‘LA 메모리얼 스포츠 아레나(LA Memorial Sports Arena)’에서 열리는 ‘KCON(케이콘) 2014’ 행사장에 패션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국 패션 상품에 대한 홍보에 나선다.

지난 해 이틀 간 2만 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한 KCON은 K팝 콘서트를 중심으로 식품, 패션, 뷰티, 자동차, IT 등의 문화 콘텐츠를 미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한류 컨벤션 행사이다. CJ오쇼핑은 미국에서 점차 높아지고 한국 패션에 대한 관심에 맞춰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 패션의 선두주자 이미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은 이승기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었던 ‘퍼스트룩 아웃도어’, 탤런트 이서진 씨가 ‘꽃보다 할배’에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퍼스트룩 에디션’과 핸드백 브랜드 ‘드페이 블랙’, 그리고 유명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씨가 브랜드 개발에 참여한 ‘스텔라&YK’ 등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CJ오쇼핑의 자체 브랜드인 ‘셀렙샵’의 티셔츠 상품도 판매할 계획이며 이승기 씨와 이서진 씨 등 유명 셀렙들도 행사장에 참석해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과 함께 포토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현지 소비자들이 부스 내에 전시된 패션 제품들을 직접 입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되며, 전시된 패션 상품을 입고 스타일링한 즉석사진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씨가 선발해 시상하는 ‘K-스타일 스타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K-패션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한국에 있는 고객들은 CJ오쇼핑 페이스북 계정에 올라온 KCON 현장 사진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KCON에 참석한 셀렙의 사인이 담긴 텀블러 3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지난 해 8월에 열린 KCON 행사에도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인 ‘셀렙샵’과 고소영 씨의 패션 브랜드 ‘KOSOYOUNG’,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 등 하이엔드 브랜드를 소개해 현지 언론의 취재와 인터뷰가 이어졌으며, 현지 관람객들로부터 상품 구입 방법과 한류 스타가 입은 브랜드 문의가 들어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CJ오쇼핑 패션사업본부 강형주 상무는 “올해는 지난 해 보다 더욱 많은 고객들이 부스에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지난 해보다 3배 이상의 프로모션 이벤트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 확고하고 선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홍석우
02-2107-0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