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 유인나 닮은꼴 변신 ‘화제’

- 렛미인4 김희은, 저주받은 얼굴서 여신 미모로 경악

- 역대 최고 인형 미모로 탈바꿈 놀라워

뉴스 제공
CJ E&M
2014-08-01 09:1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31일 밤 11시에 방송된 ‘렛미인4’에서는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 씨의 놀라운 변신이 소개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렛미인4’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 씨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화염상 모반에서 시작된 아픔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어렸을 때부터 모반이 전염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에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성인이 된 후 모반을 가리기 위해 화장을 짙게 하는 것을 두고 주변에서 불쾌한 오해를 받는 일도 많았다.

김희은 씨의 아픔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모반을 따라 과성장한 오른쪽 위턱 때문에 안면비대칭이 심각해졌고, 모반이 잇몸까지 번져 잇몸이 점점 자라면서 돌출입과 무턱 증상까지 동시에 나타났다.

삐뚤어진 얼굴 때문에 직장을 구하는 것조차 쉽지 않았던 김희은 씨는 결국 얼굴을 보이지 않아도 되는 재택근무를 할 수밖에 없었고, 사람들로부터 점점 멀어지게 되었다. 외출을 할 때도 늘 한 쪽 얼굴을 가리고 다녀야만 했고, 짙은 화장 없이는 외출이 불가능했다.

이에 ‘렛미인4’ 제작진들은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 씨를 렛미인으로 선정, 김희은 씨의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을 교정하기 위한 양악수술을 비롯해 돌출입수술, 안면윤곽수술 등의 다양한 수술을 시행했다.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 씨의 수술을 집도한 렛미인 닥터스 이진수 원장은 “김희은 씨는 모반을 따라 과성장한 얼굴뼈 때문에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증상이 나타난 얼굴로, 이로 인해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있고 위축되어 있는 김희은 씨의 자신감을 회복시켜주기 위해 얼굴을 기능적·미적으로 가장 아름답게 변신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렛미인의 변신 모습이 공개되던 날, 렛미인4 MC들을 비롯한 스튜디오 내 모든 사람들이 단아한 모습으로 변신한 김희은 씨를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렛미인4 MC 황신혜는 “여배우같이 너무 예뻐졌다”, “유인나를 닮은 것 같다”며 극찬했고, 홍지민 역시 “호텔리어나 승무원이 잘 어울릴 것 같은 참하고 예쁜 얼굴”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렛미인 김희은 씨는 “때로는 부모님을 원망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좋아진 모습을 보고, 부모님께서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행복하다”며 “이제는 결혼도 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논란을 넘어 감동으로,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렛미인4: http://program.interest.me/storyon/letmein4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홍보대행 kiwi피알
안은주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