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주부 다이어트 퀸’ 방미선, 렛미인 4 김진에 응원 눈길

- 렛미인3 방미선, 렛미인4 김진과 비슷한 사연으로 다시금 주목 받아

- 렛미인 역대 다이어트 퀸 김진 인형같은 변신 눈길

뉴스 제공
CJ E&M
2014-07-21 13:2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렛미인4 ‘의부증 비만 아내’ 편이 전파를 타면서 지난 시즌 역대 최강 주부 렛미인의 근황이 화제다.

20대에 세 아이를 출산하면서 고도비만과 산후우울증, 의부증 증세까지 보였던 김진 씨의 사연은 20대 출산 후 뚱뚱하다는 이유로 남편과 시댁으로부터 외면당했던 렛미인3 방미선 씨와 너무나도 닮아 있다.

렛미인 이후 44사이즈 다이어트 퀸에 등극했던 그녀는 지금 어떤 모습일까.

렛미인 선정 후 변화된 외모만큼이나 미선 씨의 삶도 180도 달라졌다. 한 사람의 여성으로서 자신감을 회복한 미선 씨는 집 안에서 모든 일과를 보냈던 우울한 일상을 탈피해 밝고 건강한 엄마, 아내로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미선 씨는 “김진 씨 방송을 보면서 지난날 저를 보는 것 같아 마음이 무척 아팠다”며 “렛미인을 통해 변화된 모습과 자신감을 회복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한편 외모콤플렉스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기적과도 같은 ‘반전 외모’를 선사하는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렛미인 시즌4: http://program.interest.me/storyon/letmein4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홍보대행
KIWI PR
안은주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