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 회원권, 사용 일수 지정 없이 사용할 만큼만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어야

- 콘도 회원들 왜 사용하지 못하는 콘도 사용 기간까지 구입해야 하나?

- 금년에 사용하지 못하는 콘도 기간에 대하여 어떤 형태로든 보상받을 방법은 없는가?

뉴스 제공
타임쉐어마케팅
2014-07-08 09:33
서울--(뉴스와이어)--지금까지 아무 말이 없던 콘도 회원들이 본격적으로 회원 대우를 개선해 줄 것을 콘도회사에 요구하여야 한다. 콘도 회원들은 타임쉐어(콘도의 원조)를 알고부터 자신들이 제대로 된 회원 대우를 받지 못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왜 다 사용하지 못할 콘도 사용 기간을 구입해야 하는가?>

1년에 28일을 사용하는 콘도 회원권 소지자들은 실제 얼마나 사용할까? 1년에 28일을 다 사용하는 회원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안으로 콘도가 막 들어온 1980년대 초창기에 글로리콘도가 도입하였던 연 7일, 14일, 21일, 28일을 사용하는 콘도회원권 같은 사용할 만큼만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 다른 대안으로 사용 기간을 별도의 예약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사용 일자 지정방식(Fixed Booking)인 7일(Weekly)로 하되 추가 이용을 원하는 회원에게는 예약이 될 때만 이용이 가능한 지금의 방식(Floating Booking)으로 하면 된다. 그러면 빈 방이 있을 때만 사용하게 되어 회사에도 부담이 없다.

타임쉐어에서 배우자

매년 7일(Weekly) 사용할 수 있는 Timeshare 회원, 격년으로 매년 7일(Weekly) 사용할 수 있는 Biennial Timeshare 회원, 3년에 한 번씩 7일(Weekly) 사용할 수 있는 Triennial Timeshare 회원, 거기에다 7일을 월화수목, 금토일 이용하도록 둘로 나눠 사용할 수 있는 방식까지 있다.

<왜 금년에 다 사용하지 못하면 자동으로 소멸되어도 아무 말을 못하는가?>

금년에 10일 밖에 사용하지 못하였다. 그런데 남은 18일은 왜 아무 대가도 받지 못하고 자동으로 없어지는가? 어떤 형태로든 보상을 받아야 한다.

타임쉐어 마케팅
Timeshare란 회원에 가입한 Home Resort는 물론 전 세계 숙박시설을 1주일 단위로 교환이용(혹은 추가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전세계 최고의 리조트, 콘도미니엄, 호텔...等 100여개 국가 1,200여 도시, 6,500여개의 리조트가 가맹되어 있습니다. 타임쉐어 마케팅은 Timeshare Resale과 Timeshare Rental 전문회사입니다.

http://www.timeshare.seoul.kr

웹사이트: https://timesharemarketing.seoul.kr/

연락처

타임쉐어 마케팅
김헌근
080-563-3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