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운전 장롱면허 탈출 도와주는 운전연수용 보조브레이크 ‘윙브레이크’ 출시

- 초보운전에 날개를 달자

- 이제 교육 비용, 사고 걱정 없이 가족, 애인, 친구와 함께 안전하게 운전연수 하세요!

뉴스 제공
씨드앤트리
2014-07-08 09:18
서울--(뉴스와이어)--이제 막 면허를 따기 위해 도로주행을 하는 운전 연습생, 어렵게 운전면허를 따고도 핸들을 잡지 못하는 초보운전, 일명 ‘장농면허’소지자가 공통적으로 고민하는 것이 바로 운전연수 비용과 안전이다. 장시간 도로연수를 받자니 부담스럽고, 가족이나 지인에게 부탁하자니 싸움 날게 뻔하고 무엇보다 사고가 걱정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면 ‘윙브레이크’를 사용해 보자.

‘윙브레이크’(www.wingbrake.com)는 초보운전 운전연수용 보조브레이크로서 운전연습 중 돌발 상황이 발생하면 운전을 가르치는 동승자도 손으로 브레이크를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안전운전교육 장비이다.

이 제품은 단 5초 만에 탈부착이 가능한 원터치 방식이어서 기존 제품에 비해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전 차종 설치가능하고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사용자를 배려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윙브레이크’는 그 기술을 인정받아 최근 특허등록을 마쳤으며 제품을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개발자인 오준우 씨는 ‘날아라 병아리, 초보운전 운전연수 필독서’의 저자이기도 하다. 그는 “수 년 간 이 분야를 지켜보며 안전교육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라 생각하고 개발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차 없이 살기 힘든 시대, 자동차 운전은 반드시 필요하다. 하지만 사고 걱정, 비용 걱정 때문에 운전을 망설였다면, 이제 ‘윙브레이크’로 부담 없이 쉽고 안전하게 운전을 배워보자.

씨드앤트리 소개
씨드앤트리는 출판 디자인 등의 원소스 콘텐츠를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윙브레이크의 아이디어는 도서 “날아라 병아리 초보운전 운전연수 필독서”의 내용을 기반으로 시작되었으며, 수년간 재품개선 끝에 특허등록 및 상품출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http://www.wingbrake.com

연락처

씨드앤트리
오삼열
010-5792-5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