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물놀이, ‘스윙호스릴’로 실내에서도 즐긴다

뉴스 제공
골드넥스
2014-07-03 17:23
서울--(뉴스와이어)--물놀이의 계절인 여름이 돌아옴에 따라 실내 물놀이를 위해 아이리스의 상품 스윙호스릴이 아이를 둔 가정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물놀이를 하고 싶지만 아이가 너무 어려 쉽게 이동하기 어려운 가정이나, 사고나 질환에 노출되는 것이 우려되는 엄마들에게는 실내 베란다 풀장을 만들고 호스릴을 통해 물을 공급하여, 수영장이나 워터파크에가지 않고도 실내 물놀이를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압 조절이 가능한 아쿠아건은 아이들에게 물총을 대신할 훌륭한 장난감이 되기도 한다.

스윙호스릴은 넉넉한 길이와 튼튼한 호스, 간편한 수납력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기존에는 청소나 실내외 원예 용도로 고객의 호평을 받아왔고,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에서도 600만개 이상 팔린 히트 상품이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정의 베란다에서 실내 물놀이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게 되면서 올 여름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스윙호스릴 관계자에 따르면 “그 동안 청소, 원예, 세차 등을 목적으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았는데, 기존의 영역을 넘어 고객들이 직접 후기를 통해 새로운 용도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스윙호스릴은 자사 쇼핑몰을 통해 여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사이트 신규회원 가입 시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물놀이 시즌에 베란다 풀장에 활용할 스윙호스릴을 장만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활동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쇼핑몰 ‘가지가지(http://gazigazi.co.kr)’ 또는 오픈마켓에서 ‘스윙호스릴’을 검색하면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골드넥스 소개
골드넥스는 인터넷 쇼핑몰 가지가지를 운영하고 있다.

가지가지: http://gazigazi.co.kr

연락처

골드넥스
기획팀
이지은 과장
02-4352-2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