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nit, Pixelpoint™ 기술을 채용한 디지털 아티스트 용 터치 펜 신제품 출시

- Pixelpoint™ 기술을 채용한 Jot Touch 터치 펜, 디스크 없는 정교한 펜 끝과 함께 압력 감지 및 단축 버튼 기능을 제공

뉴스 제공
Adonit
2014-06-19 12:15
타이베이--(뉴스와이어)--Adonit은 컴퓨터 환경에서 작업하는 디지털 아티스트 용 최신 터치 펜인 Pixelpoint™ 기술을 채용한 Jot Touch를 오늘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Adonit의 특허기술인 Pixelpoint를 채용하여 펜 끝이 정교할 뿐 아니라 단축 버튼과 압력 감지 기능이 있어서 디자인 작업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Adonit이 최근 Adobe와 제휴함으로써 Creative Cloud와 결합되는 최초의 제3자 펜이 되었다.

Adonit의 Jot 펜에 익숙한 디지털 아티스트들은 Jot Touch 최신판의 풍부한 기능을 인지하게 되겠지만, 이것은 Adobe의 Creative Cloud와 결합된 펜 업계 최초의 제3자 제품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Creative Cloud에 저장된 파일에 접속, 복사하여 디바이스 사이에 붙이고 Adobe의 색체 팔레트 도구인 Kuler도 활용할 수 있다.

이 터치 펜이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는 강점은 정교한 펜 끝에 있다. Adonit은 Pixelpoint™ 기술을 채용하여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고 매우 정교한 펜 끝을 만들어 냈다. Pixelpoint™ 기술을 탑재한 Jot Touch를 블루투스 4 iOS 디바이스에서 Jot-Ready App과 함께 사용하면 주요 기능을 쉽게 활용하게 하는 압력 감지와 단축 버튼 기능이 제공된다.

Adonit의 최고사용자경험책임자(CXO) Kris Perpich는 “Pixelpoint™를 채용한 Jot Touch는 기존 Jot Touch에서 진화된 제품이다”고 밝히고 “우리는 Creative Cloud와 Pixelpoint™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모든 앱을 가지고 창작 활동을 하는 과정을 통합하는데 커다란 도약을 이룩했다. 미래 목표는 사고활동과 창작활동에 경계가 없는 디지털 스튜디오를 구현하는 데 있다”며 “Jot Touch는 개념 구상에서부터 협업, 그리고 최종 작업에 이르는 과정을 포괄하는 새로운 디지털 스튜디오의 중심에 있다”고 말했다.

Pixelpoint™를 채용한 Jot Touch는 www.Adonit.net 에서 구입할 수 있다.


Adonit 소개
Adonit은 미국과 대만 출신의 다섯 명이 시장에 선보인 첫 iPad 키보드 케이스 중 하나인 Writer를 가지고 회사를 설립하면서 시작되었다. 이 회사의 Jot 스타일러스 제품군은 1년 후 미국 Kickstarter 서비스가 이 회사를 성장 단계로 올려 놓으면서 출시 되었다. 오늘날 이 제품군은 전 세계 100개국에 고객을 가지고 있으며 2백만 개 이상의 Jot 스타일러스를 판매했다. Adonit이 성장하면서, 이 회사의 목표와 서비스도 함께 성장했다. 이 회사는 최근 디지털 아티스트와 노트 보유자들에게 스타일러스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Adobe 및Evernote와 제휴를 맺었다. 스타일러스와 함께 시작된 것은 새로운 것, 새로운 디지털 스튜디오를 설립한다는 과제를 선도하는 한 마음을 가진 제작진 그룹으로 새롭게 변화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adonit.net

연락처

Adonit
Shane Wu
+886-2-2752-8328
이메일 보내기

Tracy Ting
+886-2-2752-8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