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렛미인 배소영, 걸그룹 비주얼 ‘성형 미인’ 충격 변신

- 45kg 44사이즈 다이어트 성공 S라인 되찾아

- 첫 렛미인 배소영, “남탕에 간 적도 있다”

뉴스 제공
CJ E&M
2014-05-30 13:18
서울--(뉴스와이어)--수많은 여성들을 열광시켰던 메이크오버쇼 ‘렛미인 시즌4’가 다시 돌아왔다. 지난 29일 첫 방송에서 렛미인으로 선정된 여성의 충격적인 변신이 화제를 모았다. 첫 방송 ‘아들로 자란 딸’편에 소개된 배소영(25) 씨는 남성화된 외모로 렛미인 MC들을 공황에 빠뜨렸으나 날씬하고 예쁜 요정으로 180도 거듭나 방청객과 렛미인 MC들의 찬사를 받았다.

방송 초반 여성으로서 자신을 잊고 살아온 시간만큼 소영 씨의 겉모습은 상상을 초월했다. 여성성을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남성화되어 있었던 것이다. 배 씨는 어린 시절 받은 상처로 인해 스스로의 외모를 남자처럼 꾸미고 살아왔다. 검고 거친 피부, 돌출된 입과 광대로 인해 얼굴선이 굵고 투박한 데다, 거칠고 공격적인 말투, 시니컬한 표정에는 그간의 상처가 고스란히 묻어났다.

‘아들’, ‘남자’, ‘오빠’ 등 여성이 아닌 남성의 이름으로 살아왔던 그녀는 심지어 목욕탕에 갔다가 남탕에 들어간 적도 있었다. 이런 외모와 폐쇄적인 성향 때문에 직업도 오직 목소리로만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텔레마케터를 선택할 정도로 사회와 단절된 생활을 해왔다.

평범한 여성으로서 어머니와 단둘이 손잡고 외출하는 것이 소망이라고 말하는 그녀의 ‘희망 찾기 프로젝트’에 렛미인 닥터스가 발벗고 나섰다.

수술 담당 렛미인 닥터스 박상훈 원장(아이디병원)은 “배소영 씨의 경우 돌출된 입과 광대 때문에 얼굴이 굵고 남성스러워 보였다. 돌출입과 부정교합을 바로잡기 위해 양악수술을 했으며 각진 광대도 교정했다.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워 보이도록 얼굴 전체의 밸런스를 맞추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배소영 씨는 양악수술과 V라인사각턱수술, 절개눈매교정술과 앞트임수술, 코성형과 다양한 피부과 시술까지 병행함으로써 걸그룹 같은 최강 비주얼로 재탄생했다.

체형 담당 주치의 채규희 원장(365mc 비만클리닉)은 배소영의 체형과 비만 등 전반적인 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이에 몸을 여성스럽게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비만 관리 5주 프로그램을 진행키로 결정했다.

채 원장은 “오랜 세월 남자처럼 보이는 겉모습에 갇혀 자신을 감추고, 힘들었던 만큼 소영 씨가 아름다운 여성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전체적으로 군살이 많은 체형이고, 라인이 전혀 없는 원통형 몸매에 굵은 허벅지와 근육형 종아리 등 남성적인 몸매에서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최신 비만시술을 병행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소영 씨는 팔, 복부, 허벅지 각 부위별로 지방분해주사, 체외충격파, 냉동지방분해술(클라투) 시술을 받았다. 특히 종아리 근육이 지나치게 발달해 있어 근육을 줄이기 위한 보톡스 주사 등 5주간 체계적인 최신 비만시술을 받았다.

그 결과 소영 씨는 두 달여 만에 13kg을 감량에 성공했다. 158cm의 작은 키에 4등신 정도의 남성적인 몸매에서 걸그룹 뺨치는 슬림한 여성으로 다시 태어났다.

극과 극의 대변신에 성공한 배소영을 본 네티즌들은 “렛미인 배소영, 진짜 성공했네”, “ 렛미인 배소영 진짜 걸그룹 같다”, “배소영 진짜 얼굴 작네” 등의 소감을 쏟아냈다.

지난 3년간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을 통해 방송돼온 렛미인은 매회 출연자들의 아픈 사연과 함께, 심각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이들의 반전드라마를 연출했다. 대반전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렛미인 시즌4: http://program.interest.me/storyon/letmein4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02-371-9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