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종합무역, 레인워커 ‘드립드롭’ 선보여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4-05-19 09:5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어그브랜드 Emu Australia를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ELLE Shoes(France), Rollie Nation(Australia)를 진행하고 있는 신발전문무역상사 태원종합무역㈜(대표 이관용)에서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레인부츠에 식상한 고객층을 위해 Rainwalker라는 디자인컨셉으로 Casual하고 Young한 감각에 디자인과 기능성까지 겸비한 Seasonal It Item을 선보인다.

1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된 이 Rainwalker는 클래식한 Walker Design에 레인부츠를 접목하여 퓨전컨셉과 기능성을 동시에 구현하였으며 클래식워커 루킹이라 어떠한 캐주얼에도 코디가능한 장점이 있다.

다른컬러의 Shoelace(신끈)를 하나 더 증정,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게 하여 구매메리트를 높이는것은 물론, 분리형 Moulded Cup Insole로 양말을 신지않아도 착화감이 우수하며 인솔을 세탁할수 있어 레인부츠의 취약점인 위생적인 관리까지 가능하다.

현재 미국계 편집매장인 Kitson, DFD패션그룹의 대형멀티샵체인인 Shoe SPA, 영 편집매장인 Wonderplace에 입점했고, 추가로 유명편집매장 및 백화점등과 입점협의중에 있다. 판매가: 39,000원

문의: 김기림 팀장, 02-6289-2001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02-417-3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