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15주년 기념 15%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 메이시스(Macy’s), 드럭스토어(drugstore), 탐스(TOMS), 나이키(Nike) 등 인기 브랜드 참여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4-05-13 18:43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www.ebates.kr)는 창사 15주년을 맞아 5월 19일까지 100개 인기 브랜드에 최소 10%에서 최대 15%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http://www.ebates.kr/15th-anniversary).

이번 프로모션은 이베이츠 글로벌 차원에서 미국, 한국, 중국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노드스트롬(Nordstrom), 메이시스(Macy’s), 세포라(Sephora), 드럭스토어(drugstore), 탐스(TOMS), 나이키(Nike), 아메리칸이글(American Eagle) 등의 인기 브랜드 100개가 대거 참여했다.

5월 가정의 달 동안 미국에서는 각종 세일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고, 사용자들은 이번 이베이츠 프로모션을 통해 10~15%의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직구족들에게 희소식이다. 이베이츠 코리아는 신용카드 계좌로 캐시백을 적립해주고, 한국 고객을 위한 맞춤형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한국인 사용자를 배려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이베이츠가 미국에서 오랜 기간 동안 제휴 웹사이트들과 지속적으로 신뢰를 쌓아와 100개 제휴사들이 최대 15%의 캐시백을 적립해주는 유례없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휴사들과 긴밀히 협업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베이츠는 현재 한국을 포함해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사이트를 운영하며 전세계적으로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베이츠 소개
이베이츠(EBATES)는 1998년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시작한 전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다. 이베이츠는 고객이 이베이츠를 경유해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고객에게 다시 캐시백의 형태로 환급한다. 현재 미국, 캐나다, 한국, 중국, 러시아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사이트: 글로벌: www.ebates.com 한국: www.ebates.kr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김군철 사원
02-737-2945

이 보도자료는 이베이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