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와이어, 아태지역 주요 미디어 정보·기업경영 지능 회사인 아이센티아와 뉴스 배포 및 판매 계약 체결

뉴스 제공
Business Wire
2014-05-07 10:15
뉴욕 및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 Wire)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미디어 정보 및 기업경영 지능 회사인 아이센티아(iSentia)의 종합적이고 업데이트된 미디어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호주 및 뉴질랜드 내 뉴스 배포 사업을 크게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새로운 계약에 따라 비즈니스 와이어는 기존의 주요 미디어 및 온라인 미디어에 대한 전면적인 서비스에 추가하여 산업 전문지들에게도 분야별로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 비즈니스 와이어는 연합통신(AP) 및 AFP통신의 전 세계 네트워크와 연계하여 이들의 뉴스를 호주 내 주요 미디어에게 제공한다.

15개국에서 약1,2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고, 1만개 이상의 인쇄 매체, 방송사 및 온라인 매체들의 정보 자료를 확보하고 있는 아이센티아는 아시아의 주요 미디어 정보자원 센터로 평가 받고 있다.

두 주요 기업의 협력에 따라 아이센티아는 비즈니스 와이어의 미디어 및 IR(투자자 대상 홍보) 서비스를 5,000여개 고객사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아이센티아의 고객들은 제품 상담과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와이어의 시드니 지사를 통해 비즈니스 와이어의 전 세계 미디어 네트워크 및 IR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캐시 배런 탐라즈(Cathy Baron Tamraz, http://goo.gl/2Ctz0y) 비즈니스 와이어 최고경영자(CEO)는 오늘 제휴 관계를 발표하면서 “아이센티아는 미디어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새롭게 하기 때문에 우리 고객사들의 투자수익률(ROI)을 극대화 해줄 것이다”고 말하고 “이와 마찬가지로, 아이센티아의 고객 업체들도 이제 아시아 태평양 지역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중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일반 소비자와 기업 의사 결정자 및 투자자들에게 서비스를 용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와이어 소개

버크셔 해서웨이(www.berkshirehathaway.com) 계열사인 비즈니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배포(http://goo.gl/VKa5SK)와 실적 발표(http://goo.gl/ayO2Be)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투자자 관계, PR, 공공정책 및 마케팅 전문가들은 시장을 움직이는 뉴스와 멀티미디어를 정확하게 배포하고, 온라인 뉴스룸(http://goo.gl/D97ryY)과 IR 웹사이트(http://goo.gl/IDfRHg)를 관리하며,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http://goo.gl/Dr2WVU)을 개발하고 고객의 특정한 타깃 시장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와이어에 의존하고 있다. 1961년에 설립된 비즈니스와이어는 여러 개의 특허를 받은 동시 NX 네트워크를 통해 검색엔진 최적화와 소셜 미디어 참여를 지향하면서, 편집 시스템과 온라인 뉴스 공급자에게 뉴스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뉴스업체, 저널리스트, 투자 전문가, 규제당국의 신뢰를 받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는 홍보전문가와 뉴스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세계에 32개의 지사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usinesswire.com)와 블로그 BusinessWired blog(http://blog.businesswire.com)에 접속하거나 트위터계정 @businesswire(https://mobile.twitter.com/businesswire) 또는 Facebook(https://www.facebook.com/BusinessWire)을 팔로우 하면 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 모바일 서비스 신청 시 이곳을 클릭
(http://alerts.businesswire.com/subscribe/Business_Wire)

아이센티아(iSentia) 소개

아이센티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5,000여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미디어 정보, 분석 및 자문 서비스를 연중무휴 제공하는 주요 기업경영 지능 회사이다. 15개국에서 약1,2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는 아이센티아는 5,500개 이상의 인쇄 매체, 라디오 및 TV의 정보 자료와 매월 2억5000만여 건의 온라인 정보를 선별하고 있다. 회사는 유능한 직원들과 혁신적 검색 기술, 광범위한 분야에 대한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조사 연구 역량을 통해 고객사들이 미디어와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모든 미디어 관련 이슈를 추적, 분석할 수 있는 수단과 판단력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가치 있는 통찰력을 키우고 공유하게 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usinesswire.com

연락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
닐 허쉬버그(Neil Hershberg, http://goo.gl/WaK8Bv)
212-752-9600 (내선번호-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