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시그마, 2014년 이노베이션 리더십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나인시그마
2014-04-28 08:55
서울--(뉴스와이어)--오픈 이노베이션 글로벌 서비스 기업 나인시그마(NineSigma)는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이노베이션 리더십 세미나를 미국 클리브랜드에서 개최한다.

2000년 나인시그마 창립 후 피엔지, 크래프트, 필립스, 지멘스, 유니리버 등과 함께 소규모 고객사 회의로 시작한 이 행사는 2008년부터 대규모 세미나로 성장하여 제4회를 맞이하게 되어, 올해는 “Expect the Unexpected”라는 주제로 전세계 약 150여명의 고객사가 함께한다.

참여하는 게스트 스피커는 GE, 엑손모빌, 제록스, 펩시코, 컨버스, 스트라이커, 바이타믹스, NFL, CCEMC 등을 대표하는 인사들은 물론 오하이오 주정부, 오바마 선거 캠페인 CTO 공공기관에서도 발표자와 패널로 참여한다.

자동차, 화학, 원자재, 생활용품, 제약, 바이오, 전자, 디스플레이, 에너지, 오일, 헬스케어 등의 산업 분야를 대표하는 나인시그마 고객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지속 가능한 이노베이션 포트폴리오 구성, 창조적인 제조기술, 선택 받는 파트너, 미래의 이노베이션 팀, 빅 데이터, 이노베이션 그랜드 챌린지 등과 같은 주제를 함께 토론하게 된다.

나인시그마 이준혁 한국 지사장은 “매번 세미나를 개최 하면서 나인시그마와 고객은 함께 추구하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한 단계 진화시켜 나가기 위하여 공동으로 노력한다. 오늘과 같은 경쟁이 심한 글로벌 경제 환경에서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기업 가치의 극대화는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2014년 나인시그마 리더십 세미나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다음 URL을 방문하면 가능하다. http://www.ninesigma.com/news-and-events/ninesigma-innovation-summit

나인시그마 소개
나인시그마는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이 활용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inesigma.com

연락처

나인시그마
이준혁 지사장
070-7689-1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