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시그마, 약 600억원 상당의 R&D 펀딩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나인시그마
2014-04-17 08:0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이노베이션 서비스 전문기업 나인시그마(www.NineSigma.com)는 운영하고 있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 나인사이츠를 통해서 약 600억원 상당의 연구개발 펀딩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인사이츠는 GE, 3M, CISCO, Dow, P&G, Dupont, Philips, Pfizer, Siemens, TATA Steel, Kraft, Ajinomoto, Haier 등과 같은 기업 외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신제품 개발, 경쟁력 향상은 물론 이 세상을 변화하기 위한 이노베이션 툴로 활용하고 있다.

나인시그마 이준혁 한국 지사장은 “우리의 가치는 나인사이츠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기존에는 전혀 도전해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장 그리고 다른 기술 분야에 성공적으로 사업 기회를 찾아내고 있는 연구소, 대학, 기술전문 기업, 발명가 등에 의해서 증명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2014년 4월초 기준 600억원 상당의 연구개발 펀딩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의미는 사업 규모에 대한 펀딩 규모를 공개한 프로젝트만을 기준으로 한 것이므로 추후 협상을 통해서 금액 부분을 정하는 경우가 60% 이상인 것을 감안하면 그 규모는 엄청난 것이다”고 설명했다.

신사업 진출, 신제품 개발 그리고 기술적인 에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나인시그마 서비스를 활용하기만 하던 한국 기업들이 솔루션 제공자로 서서히 나서고 있는 것도 크게 눈여겨볼 만하다.

나인시그마 본사에서 프로젝트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인 성세린 연구원에 따르면 “한인이 나인사이츠를 통해서 제안서를 제출하는 경우는 과거부터 꾸준히 있었지만, 대부분이 외국 대학이나 기업에 소속된 한인이었던 것이 사실이었다. 하지만 2013년부터 한국 내 대학이나 연구소 그리고 중소기업의 제안서 제출이 꾸준히 늘어서 2014년에는 전년대비 한국인의 제안서 제출 참여율이 약 20% 정도 늘어나고 있는 형태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나인시그마는 2000년 창업부터 기술 검색이라는 RFP(Request for Program)을 기반으로, 2012년부터 출시한 나인사이츠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짧은 시간 안에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겔러리 프로그램, 그리고 공공기관과 글로벌 기업들이 게임 체인징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그랜드 챌린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연구개발 펀딩 기회를 모색하는 한국 내 대학, 연구소, 그리고 중소기업은 나인사이츠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 (www.NineSights.com)을 방문하면 다양한 기회를 확인 할 수 있다.

나인시그마 소개
나인시그마는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이 활용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http://www.ninesights.com

웹사이트: http://www.ninesigma.com

연락처

나인시그마
이준혁 지사장
070-7689-1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