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피델리아·쌍콤플렉스’ 파리 란제리쇼 출품작 판매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14-04-11 09:02
서울--(뉴스와이어)--‘2014 파리 란제리쇼’에 출품돼 세계 패션 피플의 주목을 모은 언더웨어 제품들을 안방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 www.CJmall.com)의 ‘온리원 브랜드’(PB 또는 자사 단독 판매 제품)인 ‘피델리아’와 ‘쌍콤플렉스’가 올해 ‘2014 살롱 인터내셔널 드 라 란제리(2014 Salon International de la Lingerie, 이하 2014 파리 란제리쇼)’에 출품했던 작품을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쌍콤플렉스(Sans Complexe)’는 67년 전통의 프랑스 란제리사 ‘울프(WOLF)’의 대표 브랜드로, 일명 ‘프랑스 국민 언더웨어’로 불리며 프랑스에서 단일 브랜드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프랑스 전 지역에서 2천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유럽 5개 국에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에는 이번 CJ오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공식 소개된다. ‘2014 파리 란제리쇼’ 포럼에서 기존의 유럽형 디자인을 아시아인 체형에 맞게 제작해 선보여 아시아에서 방문한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플라잉 브라’ 라인으로 첫 선을 보인다.

‘쌍콤플렉스 플라잉 브라’는 노와이어 브라임에도 불구하고 곡선형으로 제작된 ‘써큘러루프’를 사용해 가슴을 모아주는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브라에 몰드 캡을 넣고 뺄 수 있도록 디자인 돼 볼륨을 3단계로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패턴과 굵은 자수 등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유럽풍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제품이다. 브라팬티 5 세트와 팬티 5종, 몰드 캡 2세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69,900원이다. 론칭 방송은 오는 4월 14일 밤 10시 40분에 진행된다.

‘피델리아(Fidelia)’ 역시 올해 ‘2014 파리 란제리쇼’에서 한국 브랜드로는 최초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피델리아 by 실리아 보에스’ 라인을 18일 밤 10시 40분에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2014 파리 란제리쇼’의 오프닝 무대에 오른 디자인 중 런웨이와 부스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컬렉션을 엄선해 선보이는 것으로, 단독 부스에서 해외 바이어들과 계약 체결이 성사되는 등 전 세계 패션 피플의 주목을 모은 작품들이다.

프랑스 명품 크리스찬 디올 출신의 디자이너 실리아 보에스가 CJ오쇼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직접 전 제품을 디자인 했으며, 여배우 드레스의 우아함과 화려함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에 세계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자수와 레이스의 디테일이 돋보인다. 물방울 몰드로 가슴의 윤곽을 아름답게 잡아주는 ‘4D Plex’ 기술로 체형 보정, 리프팅 등의 기능성이 보강됐다. 총 8세트에 방송 중 바디 부스터 1종을 추가로 제공하며, 가격은 169,900원이다.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사업팀 이선영 팀장은 “이번에 론칭하는 ‘피델리아 by 실리아 보에스’ 라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리프팅 기능을 원하는 50대 고객들, ‘쌍콤플렉스 플라잉 라인’은 세련된 유럽풍 디자인의 편안한 보정 브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며, “세계 최대 규모의 란제리쇼에서 뛰어난 명품 감각으로 주목 받은 제품들을 선보이는 만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최혜림
02-2107-02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