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오다, 안중근 의사 순국 104주년 기념 우표첩 제공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네이처오다
2014-03-26 07:49
천안--(뉴스와이어)--네이처오다(대표이사 지준영)는 안중근 의사 순국일인 3월 26일, 유기농 한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안중근의사기념사업회에서 발행하는 순국 104주년 기념 우표첩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되는 우표첩은 안중근 의사의 순국 직전 사진, 의거 당시 하얼빈역 전경, 생전에 남긴 글씨 등을 담아 우표 14개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의병부대 조직, 이토 히로부미 처단, 뤼순감옥에서의 순국 등 안의사의 일대기를 요약해 실었다.

네이처오다 변동훈 마케팅총괄은 “바른 역사를 기억하고자 하는 노력들이 점차 사라지고 있는 시대에 순국 기념 우표첩을 통해 안중근 의사의 민족에 대한 독립과 사랑, 세계평화를 구현하고자 한 큰 뜻을 기억했으면 좋겠다”며 “안전한 유기농 한우와 기념 우표첩를 함께 만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티마블링을 추구하는 네이처오다 안중근 의사 우표첩 이벤트는 홈페이지(http://www.natureoda.com)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처오다 소개
자연순환형 유기농 한우 및 유기농 농산물을 소개하는 (주)네이처오다는 자연과 생명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유통 전문 기업이다. 버려짐 없이 되살려지는 유기농법을 기반으로 하여 안전한 농-축산물 및 가공품을 공급하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품목으로는 <유기농 한우>, <유기농 황소곰탕>, <유기농 한우 선물세트> 등이 있다.

http://natureoda.com

웹사이트: http://www.natureoda.com

연락처

(주)네이처오다
변동훈
010-2960-71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