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note와 Adonit의 콜라보레이션 Jot Script Evernote Edition 터치펜 출시로 디지털 필기 고급화

- Adonit의 새로운 Pixelpoint™ 기술과 Evernote의 iPad 필기 어플리케이션 Penultimate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탄생

뉴스 제공
Adonit
2014-03-18 11:55
타이베이--(뉴스와이어)--Evernote와 Adonit은 금일 Jot Script Evernote Edition 터치펜을 공동 작업하여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 터치펜은 펜촉의 폭이 1.9mm로, 시중에 나와 있는 터치펜 중 펜촉이 가장 얇고 정교하다. Jot Script는 Adonit의 새로운 Pixelpoint™기술과 Evernote에서 출시한 Penultimate 필기 어플 합작을 통해 이전에 없던 정교함으로 디지털 필기를 매우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할 수 있다.

Adonit의 뛰어난 디자인 감각이 Jot Script Evernote Edition 터치펜에 반영되어, 사용자가 선호하는 고급 볼펜의 질감과 골라인 처리된 알루미늄 그립부분은 펜을 잡는 그립감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세밀한 펜촉과 무게가 알맞게 균형 잡혀 있다.

Pixelpoint™ 기술의 Jot Script 터치펜은 이전에 없던 정교한 반응과 사용자의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져 세밀하게 필기를 할 수 있다. 이 기술은 펜촉 내부의 가속도 센서(Accelerometer)와 Adonit 소프트웨어 개발 SDK로 결합되었으며, 내장된 블루투스 4.0기술을 이용하여 Penultimate의 디지털 잉크 포인트 각도와 위치를 정교하게 제어한다. Jot Script를 이용하여 선을 그리는 것부터 필기와 서명까지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다.

Jot Scrip 터치펜은 AAA사이즈의 리튬 건전지를 사용하며, 최신 기술의 블루투스 4.0을 적용하여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Penultimate어플리케이션에서 필기를 할 수 있다. 사용자는 포장을 개봉하여 실제 사용하기까지 2분도 걸리지 않는다.

Adonit CXO Kris Perpich는 “Adonit이 개발한 Jot Script 터치펜은 시중에 나온 터치펜 중 가장 이상적으로 필기가 가능한 제품이다. 사용상 불필요한 것을 제거하여, 글을 쓸 때 하나하나의 생각에 완벽한 주의력을 가지고 집중할 수 있게 하였다. Adonit와 Penultimate는 이번에 합작 출시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통합으로 전자 필기를 할 때 사용감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이번 합작에서 중요시 되는 것은 어떻게 하면 완벽하게 디지털 필기를 구현할 수 있을까였다. 이 상품은 디지털 시대의 현대 생활에서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며, 잃어버렸던 필기의 감성을 다시 찾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Jot Script는 블루투스4.0을 이용한 Pixelpoint™ 기술로 어떤 터치펜과 견줄 수 없는 정밀도를 가진 액티브한 터치펜이다. Penultimate어플리케이션의 화면확대 기능을 이용하여, 실제 종이에 펜을 쓰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Jot Script와 Penultimate의 통합으로 어플리케이션과 터치펜 사이에 더욱 다양한 상호 작용을 한다.

Jot Script로 필기한 Penultimate의 노트는 Evernote와 자동 동기화되어 Evernote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컴퓨터나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간편하게 더욱 질 높은 노트를 체험할 수 있으며, 노트를 할 때 관련 키워드 검색과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Evernote의 Penultimate 창시자인 Ben Zotto는 “Jot Script 터치펜은 이전에 사용되었던 터치펜의 기능과 기대를 모두 실현하였으며, 우리와 Adonit의 합작은 디지털 노트를 애용하고 노트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만족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Jot Script는 Adonit (www.adonit.net)와 Evernote(www.evernote.com)에서 온라인으로 즉시 구매할 수 있으며, 2014년 2월부터 프리스비와 에이샵 등 한국의 APR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다. (판매가격 119,000원)

Adonit 소개
미국과 대만에 근거지를 두고 글로벌 회사로 발돋음한 Adonit은 2010년 미국과 대만 출신의 테크놀러지 엘리트 팀에 의해 설립되었다. Adonit의 첫 번째 Jot스타일러스 프로젝트는2011년 미국 Kickstarter를 통해 시작되었다. 단기간 내에 빠른 속도로 약 $165,000금액을 모았으며, 현재까지 Jot시리즈 터치펜은 1백만 개를 판매하였다. Adonit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donit.net 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donit.net

연락처

Adonit
Tracy Ting
+886-2-2752-8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