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베리, 미국 ‘게임 커넥션 마케팅 어워드’ 최종 수상 후보자로 선정

뉴스 제공
게임베리
2014-03-11 12:00
서울--(뉴스와이어)--어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문 기업인 ㈜게임베리(대표 임형철)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커넥션 (Game Connection) 마케팅 어워드(Marketing Awards)의 최종 수상 후보자로 선정되었다.

게임 커넥션은 GDC와 더불어 미국에서 열리는 가장 권위있는 게임 컨퍼런스 중 하나로, 게임 커넥션에서 매년 개최하는 마케팅 어워드는 게임 분야의 뛰어난 마케팅 캠페인들을 시상하는 대회로써 올해 세계 각지에서 200개가 넘는 마케팅 업체들이 출전하며 높은 위상을 증명했다.

그 중 베스트 모바일 캠페인 부문에는 게임베리와 함께 디즈니, 맥도날드, 닌텐도 등 초대형 기업들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더 게임 에이전시(The Game Agency)와 엔터 더 스튜디오(Enter the Studio) 가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다. 설립된 지 3년이 채 되지 않은 스타트업인 게임베리가 세계적인 마케팅 회사들과 함께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주목할 만하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입장이다.

게임베리는 2011년 창업이래 100여개 앱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글로벌 앱 마케팅 에이전시로 출범 당시 평균 연령이 20대라는 점이 화제가 되었다. 앱에 따른 맞춤 전략 수립을 통한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많은 개발사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2013년 월드 베스트 앱 마케팅 에이전시(The World’s Best App Marketing Agency)로도 선정된 바 있다.

게임베리 임형철 대표는 “미니모터레이싱 마케팅 당시 상위권에 진입한 게임들을 면밀하게 분석하고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 것이 세계적인 마케팅 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베리 소개
㈜게임베리는 100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마케팅 한 국내 선두 글로벌 앱 마케팅 에이전시이다. 북미, 일본, 한국, 중국 시장을 메인 타깃으로 전략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 동남아 및 유럽 지역에도 일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각의 애플리케이션들을 분석하고, 타깃 유저와 타깃 시장을 설정한 후 각 국가별로 전략적인 마케팅 플랜을 제안하는 것이 게임베리의 가장 큰 경쟁력이다. 스토어 상의 랭킹뿐만 아니라 실제 Active User확보와 In-App-Purchase까지 고려한 게임베리의 마케팅 서비스는 수 많은 애플리케이션들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도왔다. ㈜게임베리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사의 파트너로써 최상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gameberry.co.kr/

연락처

게임베리 마케팅팀
최고은
02-6326-01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