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맞춤형 그루밍 스킨케어 솔루션 '크리니크 포 맨' 리뉴얼 출시

- 2월 7일 출시, 남성들의 그루밍 니즈에 따라 개발된 맞춤형 스킨케어 라인
- 시크한 블랙 패키지 디자인으로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
출처: 크리니크
2014-02-06 09:22
크리니크가 맞춤형 그루밍 스킨케어 솔루션 크리니크 포 맨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2월 06일 -- 피부과 전문의 자문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가 남성들에게 맞춤형 그루밍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니크 포 맨(CLINIQUE FOR MEN)’을 2월 7일 리뉴얼 출시한다.

크리니크의 새로워진 남성 스킨케어 ‘크리니크 포 맨’은 남성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명을 좀 더 쉬운 이름으로 변경하고 패키지 디자인도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으로 단순화 시켰다. ‘크리니크 포 맨’은 크리니크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세안, 각질 관리, 보습, 면도, 맞춤형 그루밍 제품 등 남성에게 꼭 필요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총 17종으로 구성됐다.

크리니크 글로벌 마케팅 시니어 부사장 아그네스 란도(Agnes Landau)는 “오늘날 남성들은 그루밍 고민을 해결해 줄 ‘남성만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을 찾고 있다”며 “크리니크 포 맨은 이러한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개발한 남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스킨 케어 라인으로 그들의 방식에 따라 그루밍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크리니크 포 맨’은 남성 피부 관리에 꼭 필요한 ‘세안-각질 관리-보습’의 3단계로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3-스텝 라인’과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을 해소하고 깨끗하고 결점 없는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해줄 ‘쉐이빙 라인’, 남성들의 보습 케어에 특화된 ‘맞춤형 모이스춰라이징 라인’, 눈가와 피부톤 등 특정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형 케어 라인’으로 이루어졌다.

3-스텝 라인 중 첫 번째 스텝인 세안 제품으로는 리퀴드 타입의 페이스 워시(Face Wash), 오일 컨트롤 페이스 워시(Oil Control Face Wash), 바 타입의 페이스 솝 위드 디쉬 (Face Soap with Dish), 오일 컨트롤 페이스 솝 위드 디쉬 (Oil Control Face Soap with Dish)가 있다. 두 번째 스텝인 각질 제거 제품으로는 엑스폴리에이팅 토닉(Exfoliating Tonic)과 오일 컨트롤 엑스폴리에이팅 토닉(Oil Control Exfoliating Tonic)이 있으며, 마지막 세 번째 스텝인 보습 제품으로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Moisturizing Lotion), 오일 컨트롤 매티파잉 모이스춰라이저(Oil Control Mattifying Moisturizer)가 있다.

쉐이빙 라인은 페이스 스크럽(Face Scrub), 알로에 쉐이브 젤(Aloe Shave Gel), 신제품 안티-에이지 모이스춰라이저(Anti-Age Moisturizer) 등 3종이며, 맞춤형 모이춰라이징 라인은 SPF21 모이스춰라이저(SPF21 Moisturizer), 맥시멈 하이드레이터(Maximum Hydrator)로 구성됐다. 맞춤형 케어 라인 중 눈가 관리 제품은 안티-에이지 아이 크림(Anti-Age Eye Cream), 안티-퍼티그 아이 젤(Anti-Fatigue Eye Gel) 2종이며, 피부의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다크 스팟 코렉터(Dark Spot Corrector)등이 있다.

크리니크는 크리니크 포 맨 리뉴얼 출시에 맞춰 ‘워터리 모이스춰 로션(Watery Moisture Lotion)’과 ‘안티-에이지 모이스춰라이저(Anti-AgeMoisturizer)’ 등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워터리 모이스춰 로션’은 무알콜 토너로 건조한 피부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피부를 환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여성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남성들을 위한 맞춤형 에센스 제품이다. 신제품 ‘안티-에이지 모이스춰라이저’는 수분 공급은 물론 주름 완화, 탄력 개선 및 피부의 생기 유지에 도움을 주는 다용도 안티에이징 보습 로션으로 오일 프리 타입이라 빠르게 흡수되어 사용하기 좋다.

‘크리니크 포 맨’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linique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 관리 지원팀 (02-3440-2773)으로 하면 된다.
언론연락처: 크리니크   홍보대행사 리앤컴   이해원 대리   070-776-25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크리니크, 맞춤형 그루밍 스킨케어 솔루션 ‘크리니크 포 맨’ 리뉴얼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