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오다, 국내 최초 온라인 판매 ‘유기농한우 고기곰탕’ 출시

뉴스 제공
네이처오다
2014-02-06 07:49
천안--(뉴스와이어)--안티마블링을 추구하는 (주)네이처오다는 100% 유기농 한우를 원료로 한 ‘유기농 한우 고기곰탕’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유기농 한우 고기곰탕’은 100% 유기농 인증과 HACCP인증을 받은 유기농 한우의 사골, 반골꼬리 등의 부산물과 함께 양지부위 고기를 사용, 제조 과정 중 발생하는 지방을 제거하여 담백하고 고소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나트륨류와 합성첨가물, 착색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어린이에서부터 어른은 물론 환자를 위한 영양식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유기농 한우고기곰탕’은 기존 ‘유기농 황소곰탕’과 차별화, 저지방 유기농한우 양지고기를 국내 최대 수준(10%)으로 사용하여 소고기를 즐겨찾는 소비자에게 또 하나의 선택을 제공한다.

네이처오다 ‘유기농 한우고기곰탕’은 스탠딩 파우치 형식으로 냉동 포장되었으며, 총 중량 350g, 소비자가 5,900원이다.

제품은 네이처오다 쇼핑몰(http://www.natureoda.com)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이처오다 소개
자연순환형 유기농 한우 및 유기농 농산물을 소개하는 (주)네이처오다는 자연과 생명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유통 전문 기업이다. 버려짐 없이 되살려지는 유기농법을 기반으로 하여 안전한 농-축산물 및 가공품을 공급하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품목으로는 <유기농 한우>, <유기농 황소곰탕>, <유기농 한우 선물세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tureoda.com

연락처

(주)네이처오다
홍보마케팅팀
변동훈
010-2960-71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