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튜닝 전문샵 덱스크루, 용인서비스 오픈

- 편리한 자동차생활을 위한 토탈 게러지가 될 것

뉴스 제공
덱스크루
2014-02-03 10:20
김포--(뉴스와이어)--자동차 튜닝 전문샵인 덱스크루가 2월 3일 용인서비스를 열고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한다.

경기도 용인시를 중심으로 자동차튜닝, 옵션 업그레이드, 커스텀 등을 서비스할 덱스크루 용인점은 분당, 서울 강남과의 접근성이 높은 자연친화적 주거단지인 용인 동백지구에 위치하며, 튜닝의 우선 순위를 순정 편의장치 업그레이드 중심으로 하여 편리한 자동차 생활과 자동차 본연의 가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또, 기아 오토큐 동백점과 마주보고 있는 지리적 특성에 맞게 K3 쿱 개조, K5 프론트 페이스리프트, K7 레인센서/노블레스 LED 안개등/대형 실내등, K7·K9 리어 전동커튼, K7·K9 어라운드뷰 시스템(AVM) 등 기아차 순정 개조 및 편의장치 튜닝에 높은 비중을 둘 예정이다.

기계공학을 전공한 엔지니어 출신의 덱스크루 용인점 임무휘 대표는 “덱스크루 튜닝샵을 기반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 매장으로 성장하여 차량 판매부터 유지, 보수, 튜닝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한곳에서 모두 할 수 있는 토탈 게러지를 목표로 한다”며, “자동차 튜닝을 직업이자 취미이며, 꿈을 실현하는 디딤돌로 하여 오랫동안 지속 가능한 느림의 미학으로 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소통의 경영을 펼칠 것”이라고 오픈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덱스크루 용인서비스(031-8005-7108, http://dexcrewyi.blog.me)는 지난달 말 가오픈하여 CJ E&M의 <더벙커 시즌3> 1~2회분의 튜닝 분야를 덱스크루 인천 남동서비스와 분담하여 대결 구도로 촬영했으며, 촬영분의 첫회는 오는 22일(토) 밤 12시에 XTM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연락처

덱스크루
강기원 마케팅/총괄
031-981-67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