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줄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 전개

- 1월 1일부터 한 달간 ‘3-스텝’ 제품 사용해 보고 만족하지 않으면 교환 또는 전액 환불

- 새해 피부 변화를 원한다면 크리니크 3-스텝 세안-각질 관리-보습 3단계를 경험하세요

뉴스 제공
크리니크
2013-12-30 09:44
서울--(뉴스와이어)--피부과 전문의 자문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가 새해 피부 변화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줄 ‘3-스텝(3-Step) 피부 약속 캠페인’을 1월 1일부터 한 달간 전개한다.

크리니크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변화를 원하는 신규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은 한 달간 3-스텝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만족하지 않으면 교환 또는 전액 환불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크리니크 커뮤니케이션팀 이성주 부장은 “점점 더 많은 화장품을 사용하는데 피부는 왜 바뀌지 않는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피부 바탕을 변화시켜 줄 기초 제품으로 바꿔 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새로운 화장품 사용을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크리니크의 3-스텝 기초 전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니크 3-스텝은 피부 관리에 꼭 필요한 ‘세안-각질 관리-보습’의 3단계로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기초 제품이다. 3-스텝 제품은 더러움은 말끔히 없애 주고 보습막은 남겨주는 ‘리퀴드 페이셜 솝(Liquid Facial Soap)’,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해 주는 부드러운 각질 관리 기능성 토너 ‘클래리파잉 로션(Clalifying Lotion)’,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높여주는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Dramatically Different Moisturizing Lotion+)’으로 구성돼 있다.

크리니크 커뮤니케이션팀 이성주 부장은 “한국 여성들이 에센스, 세럼 등 아무리 많은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도 큰 피부 변화를 느끼지 못하는 이유는 기초 피부 바탕의 밸런스가 무너져 있기 때문”이라며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기초 케어를 위한 제품을 신중히 선택하고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크리니크는 타고난 피부를 하루 2번, 크리니크 3-스텝 제품으로 3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바탕을 만들 수 있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

크리니크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은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크리니크 매장에서 컨설턴트와 피부 컨설팅을 받은 뒤 고객 카드를 작성한 신규 고객 중 3-스텝 일반 사이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적용된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14일-21일 이내에 구입한 제품과 증정 사은품을 구매 영수증과 함께 지참한 경우 구입 매장을 통해서 교환 또는 환불할 수 있다. 온라인과 면세 매장에서 구매한 3-스텝 제품은 적용되지 않는다.

크리니크 ‘3-스텝’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linique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크리니크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에 관한 문의는 고객 관리 지원팀(02-3440-2773)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cliniquekorea.co.kr/

연락처

크리니크
홍보대행사 리앤컴
이해원 AE
070-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