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컴 인턴십 프로그램 제1기 모집

- 열정과 창의성 갖춘 인재모집으로 실무경험을 제공하여 자아실현의 기회 제공

- 12월 31일까지 비앤컴 홈페이지에서 접수

뉴스 제공
비앤컴
2013-12-24 10:40
부산--(뉴스와이어)--비앤컴(대표 변서영 www.b-company.org)은 지역 기업의 MPR산업을 이끌어갈 비앤컴 인턴십 1기를 모집한다.

마케팅PR회사 비앤컴은 SMART 마케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부산최초 마케팅PR회사로 고객에 대한 먼 미래의 가치까지 고객과의 감정적 공유를 형성함을 지향하고 있다.

비앤컴은 인턴십 1기를 통해 대학생 및 취업생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현장 체험 학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인턴십 프로그램 혜택으로 MPR회사에서의 기업문화 체험, 고객사의 MPR 및 소셜마케팅 실무 체험을 하게 되며 근무자 중 평가 우수자는 정직전환 기회부여가 주어지며 기간은 2개월, 대상은 재학생 및 졸업생 모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12월 31일까지이며 최종합격자는 개별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company.org)와 블로그 (blog.naver.com/mpr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앤컴 소개
비앤컴은 부산 최초의 마케팅PR회사이며, 많은 사람과 가치의 공감대를 형성해 먼 미래의 가치까지 고객과의 감정적 공유를 형성함을 지향하는 SMART마케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비앤컴 블로그: http://blog.naver.com/mprcompany

웹사이트: http://www.b-company.org

연락처

비앤컴
조현진 과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