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카이, 전문가용 ‘노블레스 다운펌’과 ‘일루전 아이론’ 출시

2013-12-19 10:28
서울--(뉴스와이어)--미용전문 브랜드 ‘크리스탈 카이’는 헤어디자이너용 미용가위, 매직 아이론 등으로 인정을 받고있는 미용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 출시된 ‘힐링 매직 펌’과 꾸준히 헤어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아온 ‘에코 매직 아이론’, ‘ 임팩트 컬’이 대표적인 ‘크리스탈 카이’의 제품이다.

2014년 형으로 출시된 ‘노블레스 다운펌’은 열봉의 두께가 3mm, 5mm의 2가지 사이즈로 초소형으로 제작되었다. 기존의 열펌 제품을 바르고 빗을 사용하여 눌러주던 다운펌 시술 방법에서 탈피하여 기계자체를 슬림하게 제작하여 직접적으로 열을 전달하여 시술 시간과 헤어 스타일의 완성도를 획기적으로 높였다. 또한 슬림한 열봉으로 시술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모류를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있어 새로운 헤어스타일 연출에도 탁월하다.

‘일루전 아이론’은 손잡이의 회전이 가능한 ‘원권아이론’으로 6mm~22mm까지 2mm 간격으로 출시되었다. 여러 사이즈의 컬을 쉽게 만들어 낼 수 있고, 회전 가능한 열봉 으로 디자이너들의 시술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헤어디자이너들의 기술 향상과 더불어 그에 맞는 헤어 기기의 발전은 반드시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에서 ‘노블레스 다운펌’과 ‘일루전 아이론’은 헤어디자이너들의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씨제이비인터내셔널 개요
씨제이비인터내셔널은 미용기구 제조·수입 전문회사이다. 전국 250여개 공급처 및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용학원 및 미용대학 미용학교 등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http://www.crystalkai-int.com

웹사이트: http://www.icjb.com

연락처

씨제이비
관리홍보과
차영훈 과장
070-8290-8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