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페이스북, ‘응답하라 1만 친구!’ 이벤트 실시

- 다양한 소비자와 폭넓은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

- 페이스북 1만 팬 돌파 기념 이벤트,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경품 증정

뉴스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2013-12-11 09:14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 팬 1만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11일부터 19일까지 ‘응답하라 1만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지난 5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를 개설한 이래, 약 7개월 만에 1만 팬을 확보했다. 협회는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요리, 맛집, 영양 정보, 협회 관련 최신 소식 등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친근하고 발 빠르게 전하는 소통의 창구로 활용해 왔다.

이번 1만 팬 돌파를 기념하여 기획한 ‘응답하라 1만 친구!(부제: 육식인의 전성시대)’ 이벤트는 미국육류수출협회 페이스북 페이지를 아직 모르는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고, 간단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응답하라 1만 친구!’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자부심을 가지고 우수한 품질의 미국산 육류를 판매하는 참토우 식사권(5만원 상당), 9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총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양지혜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 지사장은 “페이스북 활동을 시작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아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 팬이 1만 명을 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페이스북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폭넓게 소통하고 보다 유용한 정보를 발 빠르게 전하기 위해 더욱 힘 쓸 예정”이라고 다짐을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를 통해 미국산 육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 유용한 정보를 전하고, 한국의 식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개요
미국육류수출협회(U.S. Meat Export Federation)는 순수 곡물로 키워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이다. 미국 농무부를 비롯해 미국 내 생산자, 비육업자, 곡물생산자, 정육가공업자, 수출업자, 농축산물 관련 업체의 지원으로 운영된다. 본사는 미국 덴버(Denver)에 있으며 한국, 일본, 중국, 유럽, 멕시코, 중동 등 세계 11개 지역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육류시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주도하고 있으며 각 수입국의 무역업자, 구매자, 유통업체, 가공업체와 긴밀한 업무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 사무소는 1991년 설립됐으며 국내 소비자,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홍보, 프로모션 및 미국산 육류의 수입업무 안내, 시장 개발 및 업계 교육 세미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웨버쉔드윅코리아
송주현 A E
02-6250-7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