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마케팅 베테랑 나탈리 로, 비즈니스와이어 홍콩 지사장 발탁

뉴스 제공
Business Wire
2013-11-13 09:5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와이어는 20년간 주요 금융정보 및 기술관련 기업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개발 경험을 쌓아온 영업 마케팅 부 임원 나탈리 로(Natalie Lau)를 자사의 홍콩 지사장으로 임명했다.

나탈리 로는 비즈니스와이어가 새롭게 오픈한 풀 서비스(full-service) 지사를 이끌 예정이며 영업, 보도국 운영, 고객 서비스 등을 전반적으로 책임지게 된다.

나탈리 로는 비즈니스와이어의 홍콩 사업 확장을 지휘한 마이클 베커(Michael Becker) 상무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마이클 베커 상무는 나탈리 로의 임명 소식을 전하면서 “나탈리는 새로 맡게 될 역할에 열정과 경험을 불러올 것이다”라며 “나탈리는 이번 임무를 기꺼이 받아들였으며, 점차 확대되고 있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비즈니스와이어의 입지를 성공적으로 굳힐 수 있는 역량이 있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나탈리 로는 비즈니스와이어에 합류하기 전 오리엔트 캐피탈(Orient Capital Pty Ltd), 톰슨 로이터스 홍콩(Thomson Reuters), 허치슨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스(Hutchison Global Communications), AXA 차이나 등 몇몇 유수의 기관에서 임원으로 재직했다. 광둥어와 북경 표준어에 모두 능하며, 영업 기반 성장을 갈망하는 기업들을 위해 지역 전역에 걸쳐 광범위하게 활동해 왔다.

비즈니스와이어 CEO 캐시 배런 탐라즈(Cathy Baron Tamraz)는 “나탈리는 지금까지 일하면서 영업 목표를 초과달성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등 탄탄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나탈리는 비즈니스와이어를 역동적인 홍콩 시장에 진출시키는데 필요한 기량을 갖추고 있다. 우리는 나탈리의 입증된 지도력을 바탕으로, 계속 성장중인 이 시장에서 앞으로 비즈니스와이어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와이어는 11월 4일 아시아에서는 3번째로 전세계적으로는 32번째로 홍콩 지사를 오픈했다.

비즈니스와이어 홍콩지사 위치 및 연락처

51/F Hopewell Centre
183 Queen's Road East
Wan Chai, Hong Kong
Telephone: +852 3602 3091
www.businesswire.hk

비즈니스 와이어 소개

버크셔 해서웨이 계열사인 비즈니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배포와 실적 발표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투자자 관계, PR, 공공정책 및 마케팅 전문가들은 시장을 움직이는 뉴스와 멀티미디어를 정확하게 배포하고, 온라인 뉴스룸과 IR 웹사이트를 관리하며,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을 개발하고 고객의 특정한 타깃 시장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와이어에 의존하고 있다. 1961년에 설립된 비즈니스와이어는 여러 개의 특허를 받은 동시 NX 네트워크를 통해 검색엔진 최적화와 소셜 미디어 참여를 지향하면서, 편집 시스템과 온라인 뉴스 공급자에게 뉴스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뉴스업체, 저널리스트, 투자 전문가, 규제당국의 신뢰를 받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는 홍보전문가와 뉴스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세계에 32개의 지사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BusinessWire.com 와 블로그 BusinessWired blog에 접속하거나 트위터계정 @businesswire 또는 Facebook 을 팔로우 하면 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 모바일 서비스 신청 시 이곳을 클릭
((http://alerts.businesswire.com/subscribe/Business)

웹사이트: http://www.businesswire.com

연락처

비즈니스와이어
마이클 베커(Michael Becker)
+852 3602 3091

혹은

닐 허쉬버그(Neil Hershberg)
+1-212-752-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