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와이어, 코리아뉴스와이어와 보도자료 배포 계약 체결…한국의 미디어 커버리지 대폭 확대

뉴스 제공
Business Wire
2013-11-08 10:45
샌프란시스코,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와이어는 한국에서 가장 강력한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인 코리아뉴스와이어와 제휴 계약을 체결해 한국 내 언론사와 전문 매체에서 일하는 수천명의 기자에게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주요 웹사이트에 안정적으로 보도자료 전문을 포스팅할 수 있게 됐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10년 전 한국 최초의 상업 뉴스 서비스로 출범해 수천개의 언론사에서 일하는 1만2천여명의 기자에게 담당 분야에 맞는 보도자료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뉴스와이어의 광범위한 미디어 및 포털과 보도자료 배포 네트워크 구축해 보도자료를 배포할 경우 약 100개 사이트에 포스팅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코리아뉴스와이어는 모바일 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등 최상의 모바일 구독 환경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 글로벌미디어 담당 닐 허쉬버그 수석 부사장은 “비즈니스와이어의 고객 기업은 코리아뉴스와이어를 통해 주요 언론사와 우수한 전문 매체 커버리지를 획득하고 온라인 가시성의 혜택을 특별히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 체결로 비즈니스와이어가 아시아의 핵심 시장인 한국, 중국, 인도, 일본에 더욱 다가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코리아뉴스와이어 신동호 대표는 “이번에 보도자료 배포의 글로벌 리더인 비즈니스와이어와의 협력 체결로 한국의 미디어, 언론인 그리고 투자자들은 전세계 기업들의 뉴스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비즈니스와이어와 코리아뉴스와이어가 체결한 계약은 쌍방향으로 상호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 기업들이 전세계의 소비자 시장과 자본시장에 자신을 알리고자 하는 경우, 코리아뉴스와이어에 의뢰하면 전세계 기업들이 이용하는 비즈니스와이어의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망을 통해 전세계 미디어와 시장에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에 대하여

비즈니스와이어는 버크셔 헤서웨이(Berkshire Hathaway company) 회사의 하나로, 보도자료 배포와 규제 관련 발표의 글로벌 리더이다. 투자자 관계(IR), 대중 관계(PR) 공공 정책과 마케팅 전문가들은 비즈니스와이어를 이용해 정확하게 뉴스, 멀티미디어를 배포하도록 하며 온라인 뉴스룸, IR 웹사이트,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하며 특화된 타겟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청중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1961년에 설립된 비즈니스와이어는 뉴스 매체, 언론인, 투자 전문가 규제 기관의 신뢰를 받는 소스가 되고 있다. 또한 정보를 뉴스 편집 시스템과 온라인 뉴스 소스에 제공하고, 특허를 받은 실시간 NX 네트워크를 이용해 검색엔진최적화(SEO) 및 소셜 미디어 홍보를 도와준다. 비즈니스와이어는 전세계에 3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뉴스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의 다양한 니즈를 안정적으로 충족시켜주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에 대하여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www.businesswire.com 와 비즈니스와이어드 블로그 ( http://blog.businesswire.com ) 트위터( http://twitter.com/businesswire )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usinessWire )을 보면 된다.

코리아뉴스와이어에 대하여

코리아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의 한국 내 선두 주자이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회사가 자신의 뉴스를 보도자료로 발표하면 이를 뉴스 미디어와 인터넷 포털에 배포해준다. 2004년 설립 이래 코리아뉴스와이어는 1만8000여개 기업, 기관, 단체의 보도자료를 언론과 포털에 배포해 소비자들이 이 뉴스를 접할 수 있게 했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하루 200여개의 보도자료를 4천여 개 미디어와 인터넷 포털에 전파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와의 제휴를 통해 코리아뉴스와이어는 외국 기업의 보도자료를 번역해 국내 언론과 포털에 배포하고, 이와는 반대로 국내 기업의 보도자료를 AP, Yahoo 등 수천개의 글로벌 뉴스 매체에 배포한다. 또한 여러 나라의 언어로 보도자료를 번역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리아뉴스와이어에 대하여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www.newswire.co.kr 와 뉴스와이어 블로그 ( http://blog.businesswire.com ) 또는 트위터(http://twitter.com/korea_newswire ) 또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oreaNewswire ) 을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usinesswire.com

연락처

비즈니스와이어
닐 허쉬버그(Neil Hershberg)
1+212-752-9600

코리아뉴스와이어
신동호
 +82-2-737-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