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SK 나이츠와 함께 홈경기 이벤트 실시

- BHC, 제품 구매 영수증 소지자에 SK나이츠 홈경기 티켓 50% 할인

- SK 나이츠 홈경기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요레요레’ 제공

뉴스 제공
BHC
2013-10-28 09:39
서울--(뉴스와이어)--행복을 그린 기업 BHC(대표 박현종, www.bhc.co.kr)가 2013-2014 프로농구 시즌을 맞아 서울 SK 나이츠 프로 농구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3-2014 프로농구 정규시즌 동안 서울 SK 나이츠의 홈경기가 열리는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BHC 제품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농구팬들에게 3층 일반석 티켓에 대해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BHC는 SK 나이츠의 홈경기 중 현장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관중들에게 BHC의 신제품 프리미엄 텐터 요레요레를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출시한 BHC의 신제품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는 허브와 만나 더 담백한 치킨텐더와 바삭한 감자칩, 신선한 새싹 샐러드와 달콤한 허니레몬요거트 소스로 구성하여 기존 치킨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BHC 개요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BHC는 '콜팝치킨', '우리쌀 순살치킨' 등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최근 몇 년간 가맹점 네트워크 증가 및 매출에서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 프랜차이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리앤컴
정겨운 차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