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cor Group, 한국의 전문 서비스 기업 International Outsourcing Inc.와 합작투자 사업 개시

뉴스 제공
Tricor Group
2013-10-23 11:42
홍콩--(뉴스와이어)--The Bank of East Asia Group 소속사인 Tricor Group(http://www.tricorglobal.com/Global/index.asp) (“Tricor”)은 국제 시장의 주역인 대한민국으로 자사의 활동 무대를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Tricor는 한국 유수의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인 International Outsourcing Inc.(http://www.ioikorea.com/) (“IOI”)의 지분 30%를 2013년 9월부터 인수하여 동사와 합작 관계를 맺었다.

IOI는 기업 관리, 급여 및 임원 초빙 서비스에 특화된 기업으로 대한민국에 소재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실천 관행 및 현지 지식을 제공한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 회계사와 인사 및 IT 컨설턴트 인력들로 구성된 IOI는 고객에게 맞는 솔루션과 탁월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념하고 있다. IOI는 해당 분야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 왔으며, PricewaterhouseCoopers (“PwC”)의 계열사인 삼일회계법인의 기업 관리 서비스 부문에서 탄생했다. IOI의 합류로 Tricor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전세계 16개 국가/지역의 29개 도시에서 1,650여 명의 직원들이 일하는 규모로 확대되었다.

IOI 최병두(Mr. Byung-Doo Choi) 대표이사는 “Tricor 의 사업 내용과 서비스 퀄리티에 깊이 공감하였고 이것이 합작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다. Tricor와의 파트너 쉽을 통해 IOI는 고객들에게 더욱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IOI 임직원들에게는 매력적인 일터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합작소감을 전했다.

조니 응(Mr. Johnny Ng) Tricor Group 수석 임원은 “아시아의 4마리 호랑이 중 하나인 대한민국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개발 경제권이다. 매우 평판이 좋은 기업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인 IOI와 손을 잡음으로써 Tricor는 중요한 시장인 한국으로 활동무대를 넓히고 있다. 이 제휴관계를 통해 당사의 아시아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가 더욱 확장되고 당사는 한국 시장 진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ㅣ

회사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release.php/Images/1265

Tricor Group 관련 정보

Tricor Group (“Tricor”)은 통합 비즈니스, 기업 및 투자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비즈니스 실행자로서 Tricor는 고객들이 자신이 가장 잘 하는 것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기업 경영, 법규 준수 및 비즈니스 지원 기능에서 외부조달형 전문성 - 비즈니스 구축을 제공한다.

Tricor는 주요 국제 회계 및 전문 기업들의 특정 실행 부문을 인수하고 조직적 성장과 발전을 통해 자신의 명성과 전문성을 구축해 왔다. Tricor 사무소는 홍콩(본사), 바베이도스,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브루나이, 아랍에미리트연방 두바이,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라부안, 마카오, 중국 본토,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및 영국에 자리잡고 있다.

Tricor의 자격 있는 전문가들은 기업 구조 및 자문 기능에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Tricor는 활동하고 있는 대부분의 국가/지역에서 회계, 중국 진출 및 컨설팅, 기업 형성, 기업 지배 및 기업 관리, 임원 초빙 및 인적자원 컨설팅, 기업 공개 및 주식 등록, 펀드, 급여 지급, 자금 및 신탁 관리 그리고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Trico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ricor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내쇼날아웃소싱(IOI) 소개

㈜인터내쇼날아웃소싱(IOI)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웃소싱 전문 서비스 법인이다. IOI는 회사의 전반 관리 업무, 급여 관련 업무 그리고 인재채용 및 관리 업무를 주된 서비스로 제공하는 회사로서, 공인회계사,공인세무사, 컨설턴트, 그리고 IT 전문가들이 팀웍을 통해, 국내에 진출한 다국적 기업들은 물론이고 내국법인들에게도 최고 수준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OI는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의 멤버 펌인 삼일회계법인의 아웃소싱 사업 부서가 그 모태이다.

2000년 초 독립된 회사로서 사업을 시작한 이래 삼일회계법인에서 고도로 훈련된 전문가들이 다년간 실무에서 축적된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웃소싱솔루션을 고객회사들에게 기대를 초과하는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삼일회계법인과는 긴밀한 업무 협조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IOI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www.ioikorea.com에서 받을 수 있다.

The Bank of East Asia 관련 정보

1918년 홍콩에서 설립된 The Bank of East Asia (“BEA”)는 개인 금융, 상업 금융, 자산 관리 및 투자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홍콩 및 세계 여러 주요 시장의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BEA는 홍콩 최대의 독립 지역 은행으로 2013년 6월 30일 현재 6,974억 홍콩 달러(899억 미달러)의 통합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홍콩 증권 거래소(The Stock Exchange of Hong Kong Limited)에 상장되어 있으며 Hang Seng Index 구성 주식 중 하나이다.

BEA는 전 세계 230여 지점으로 홍콩과 중화권, 영국 그리고 미국을 커버하는 광범위한 국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BEA에 대한 추가 정보는 BEA 홈페이지 www.hkbea.com의 지점 페이지 어디에서나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한국
임명숙 상무이사
International Outsourcing Inc.
Tel: (82) 2 3276 0503
Fax: (82) 2 796 7181
Email: 이메일 보내기

홍콩
Mr. Paul Moyes
Tricor Services Limited
Tel: (852) 2980 1880
Fax: (852) 2861 0285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