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해외 직구의 지름길 ‘이베이츠’, 한국 웹사이트 공식 론칭

- 세계 1위 온라인 캐쉬백 웹사이트, 한국 고객들에게 맞춘 서비스와 한국어 지원

- 지난 2년 간 공식 웹사이트 없이도 15만여 명 한국인 이용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3-10-22 09:17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세계 1위 온라인 캐쉬백 웹사이트, 이베이츠(EBATES)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한국인 이용자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국어 웹사이트(http://www.ebates.kr)를 공식 론칭했다.

한국인 이용자는 이 사이트에서 해외 직구 및 이와 관련된 배송, 관세 등에 대한 안내와 300여 개의 쇼핑몰 및 유명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관련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캐빈 존슨(Kevin H. Johnson) 이베이츠 사장은 “지난 2년간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없이 10만 명 이상의 한국인이 이베이츠에 가입했다. 이번 한국 웹사이트 론칭으로 한국인 이용자가 더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하며, “한국 이용자들이 이베이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받아 앞으로 한국에서 해외직구시장이 보다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작년 한해 동안 15만 명의 한국 회원이 이베이츠를 통해서 25만건 이상을 주문하는 등 국내 해외 직구족들 사이에서는 이베이츠가 이베이(eBay)나 아마존(Amazon)만큼 잘 알려져 있다.

해외 직구 이용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한국에서 이베이츠 이용자들은 메이시스(Macy’s), 길트(Gilt), 이베이(eBay) 등과 같은 세계적인 쇼핑몰과 갭(GAP), 나이키 등의 유명 브랜드를 이베이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베이츠 한국 웹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하면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정보, 구매금액의 최대 15%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캐쉬백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당 웹사이트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31일까지 이베이츠 코리아에 신규 회원 가입 후 배송 제휴사를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한 이베이츠 코리아는 점차 커지는 국내 해외 직구 시장에 맞춘 결재 및 해외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여 국내 해외 직구 족의 보다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맞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베이츠 개요
이베이츠(EBATES)는 1998년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시작한 전세계 1위 온라인 캐쉬백 웹사이트다. 이베이츠의 비즈니스는 고객이 이베이츠를 통해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이베이츠는 각 브랜드에서 수수료를 지급받고, 이베이츠는 그 수수료를 고객에게 다시 캐시백 혜택으로 제공한다. 현재 미국과 캐나다 중국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겨냥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http://ebates.kr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이상현 차장
02-737-2944

이 보도자료는 이베이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