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오다, 140자 추석 사연 통한 선물세트 제공 이벤트 진행

- 140자의 사연, 유기농한우 선물세트가 내 품 안에?

뉴스 제공
네이처오다
2013-09-06 16:07
천안--(뉴스와이어)--‘안티마블링’ 유기농한우 유통 전문기업 네이처오다(www.natureoda.com, 대표 지준영)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9월 7일(토)부터 9월 12일(목)까지 6일간 ‘140자. 대신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이벤트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오다의 이번 이벤트는 명절 때 직접 찾아뵐 수 없는 분들을 향한 사연을 140자 이내로 적어 응모하는 것으로, 총 3분을 선정, 유기농한우 정육 세트 및 유기농 한우 황소곰탕 세트를 제공한다.

변동훈 네이처오다 마케팅총괄책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저지방 유기농 한우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이에 작은 보답으로 140자 감동과 재미있는 사연을 적으면 네이처오다가 대신 선물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 이벤트는 9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오다 홈페이지(www.natureoda.com),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atureod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오다 개요
네이처오다는 친환경 농축산물의 활성화 및 소비 확대를 위해 창업한 기업이다. 친환경 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의 기획·생산·유통·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유기농 쌀과자 브랜드 달칩, 달칩 초코샌드, 유기농 고백한우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tureoda.com

연락처

(주)네이처오다
홍보마케팅팀
변동훈
010-2960-71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