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시그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공모

-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25만불 상당의 B2B 모바일 앱 개발 프로젝트 참여 기회

뉴스 제공
나인시그마
2013-09-05 15:0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고정밀 기계 제조사는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 전문기업 나인시그마를 통하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개발 전문기업을 공개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나인시그마의 고객은 고정밀 산업분야에 다양한 B2B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자신들이 개발하고 있는 제품들이 구축된 모바일 환경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좀 더 쉽게 활용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나인시그마 이준혁 한국 지사장은 “나인시그마는 다양한 산업분야 프로젝트 기회를 전 세계 과학자, 엔지니어, 기업, 연구소, 대학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 앱 개발 기회뿐만 아니라, 가짜 엔진 오일을 짧은 시간안에 식별할 수 있는 기술, 털이 탈때 생길 수 있는 냄세를 제거할 수 있는 기술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술, 또는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 기회들이 널려 있다. 전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한국 모바일 전문 중소기업들이 빛을 발할 수 있는 이번 B2B 앱 개발 기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한국인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약 25만불 상당의 프로젝트가 걸려있는 모바일 앱 개발 기회는 전 세계 앱 개발사 모두에게 오픈되어 있으며, 제안서 접수는 9월 16일까지이다.

프로젝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의 확인과 제안서 양식의 다운로드는 나인시그마가 운영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커뮤니티(www.ninesights.com)에서 가능하다.

나인시그마 개요
나인시그마는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이 활용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http://www.ninesights.com

웹사이트: http://www.ninesigma.com

연락처

나인시그마
이준혁 지사장
070-7689-1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