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안양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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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2013-07-22 14:03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신호 모터스가 BMW 안양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BMW 안양 전시장은 대지면적 1,322 제곱미터에 건축면적 751 제곱미터, 연면적 1,731제곱미터, 지상 3층 규모이며, BMW 1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특히 2층에는 BMW 전시장 최초로 차량 출고 공간이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 인도 시, 의미 있는 전달식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울러 방문 고객들을 위한 쾌적한 고객 라운지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전시장 옆 1층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는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이를 통해 일일 최대 30대의 정비 작업이 가능하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오픈으로 안양을 비롯한 수도권주변지역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전국에 추가로 신설될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호 모터스는 2012년 8번째로 선정된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딜러로 현재 BMW 영등포 전시장과 구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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