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스포츠 컬렉션 신제품 출시 기념 여름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BMW코리아
2013-07-07 11:21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하고 대표 제품에 대한 20% 할인 프로모션을 19일까지 전국 BMW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표하는 BMW의 로고가 새겨진 의류부터 생활용품, 어린이용 자동차와 미니어처,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400여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특성에 따라 BMW 모터스포츠, 요트, 애슬래틱스 등 총 9가지의 컬렉션으로 나뉜다.

최근 캠핑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되는 BMW 모터스포츠 텐트는 2인용 이글루 형태의 자동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측면과 출입문은 통풍이 잘되는 매쉬창으로 실내가 쾌적하며 4kg의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캐리백이 포함되어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가격은 33만원으로, 19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된 26만4천원에 판매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모터스포츠 여행용 가방은 체격에 맞춰 핸들 조절이 가능하며, 휠이 견고하여 트롤리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패딩 처리된 손잡이는 어깨 끈으로 조절할 수 있어 스포츠 백, 럭색 등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더불어 BMW 요트 컬렉션에서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캔버스 소재의 요팅 더플백과 해변가에서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요팅 플립 샌들을 내놓았다.

지난해에 이어 BMW 애슬래틱스 컬렉션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트라이애슬론 백은 별도의 신발 수납 공간을 포함한 다양한 수납 공간, 방수 기능을 더한 바닥처리, 분리형 방수 포켓 등 역동적인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퓨마 스니커즈는 100% 가죽소재로 제작돼 완벽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BMW홍보대행
웰컴어소시에이트
김미향
02-2038-82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