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비문학회, 두번째 동인지 ‘동행2’ 발간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13-07-03 18:43
대구--(뉴스와이어)--한비문학회 시 분과 동인 시집 ‘동행2’가 2012년 첫 동인지 이후 1년 만에 발간된다.

‘동행2’는 문학의 열악한 환경 속에서 굴하지 않고 생활인으로 살아가면서 시의 끈을 놓지 않고 삶 속에서 우러나오는 이야기를 시로 옮긴 것으로 질팍한 삶의 모습이 독자에게 공감을 이끌어 낸다.

‘동행2’는 척박한 문학 현실에서 신남춘 시인의 기획으로 회원들의 자비와 일부 회원의 후원으로 발간한 순수한 동인지다. 여기엔 우리 삶의 밑바닥을 관통하는 노래가 있고 우리 마음의 샘을 출렁이게 하는 이야기가 있다.

‘동행2’는 주제와 소재에 구애받지 않은 25명 시인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시가 담겨있어 개인의 시를 모두 수록한 개인 시집보다 단조롭지 않고 한쪽으로 편향되지 않은 시선으로 시를 감상할 수 있어 풍부한 생각과 다각도로 세상을 볼 수 있다.

‘동행2’는 한국한비문학회 시 분과 회장 신남춘 시인부터 김종오 시인, 이종열 시인, 이창원 시인, 최대락 시인, 박규해 시인, 배춘봉 시인, 배송재 시인, 고수환 시인, 박필용 시인, 이 승 시인, 지정란 시인, 김치한 시인, 홍미영 시인, 손상도 시인, 권경자 시인, 이재관 시인, 박청란 시인, 하성자 시인, 김혜정 시인, 신성호 시인, 류금자 시인, 김중영 시인, 이금란 시인, 김영태 시인까지 각 5편의 시를 담고 있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