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세계 ‘설국열차’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 개최

- 7월 4일(목) 저녁 9시 한국영화 최초로 글로벌 생중계 확정

뉴스 제공
CJ엔터테인먼트
2013-06-20 17:05
서울--(뉴스와이어)--<살인의 추억><괴물><마더>의 봉준호 감독 작품으로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틸다 스윈튼 등 세계적인 배우들의 출연, 미국 배급사 와인스타인 컴퍼니를 통해 국내 영화로는 최초로 북미 지역 대규모 개봉을 확정한 <설국열차>(각본/감독: 봉준호 | 제작: 모호필름, 오퍼스픽쳐스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가 7월 4일(목) 저녁 9시, ‘네이버 영화 프리미어’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지금껏 이런 쇼케이스는 없었다!
전세계 팬들과 만나는 <설국열차>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
봉준호 감독과 송강호, 고아성이 직접 밝히는 <설국열차>의 모든 것!

2013년 1월 1일 0시, 탑승객 모집 이벤트 당시 단 하루 만에 총 23,256명이 신청하고 캐릭터 포스터 공개 후 네이버 영화 서비스 사상 최고인 3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설국열차>.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설국열차>가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준 네티즌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영화 생중계 서비스인 ‘네이버 영화 프리미어’를 통해 사상 최초로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7월 4일(목) 저녁 9시, 우리나라 관객뿐만 아니라 <설국열차>를 기다려 온 전세계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는 첫 공식행사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하여 영화 팬들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아주 특별하고 이색적인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진행을 맡은 <설국열차>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에서는 봉준호 감독과 주연배우 송강호, 고아성이 영화를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영화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크리스 에반스, 틸다 스윈튼, 제이미 벨 등 세계적인 배우들의 캐스팅 과정, 그 밖의 다양한 촬영 에피소드들을 낱낱이 밝히며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어서 더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설국열차>의 캐릭터 영상과 제작기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고, 이어 네티즌들과의 생생한 질의 응답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 줄 예정이다. 개봉일 확정 이후, 봉준호 감독과 송강호, 고아성까지 <설국열차>의 주역들이 전세계 네티즌들을 만나는 최초의 자리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설국열차>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는 7월 4일(목) 저녁 9시부터 네이버를 통해 글로벌 생중계 될 예정이며, 영화에 관심 있는 네티즌과 관객들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7월 4일,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 개최를 앞둔 <설국열차>는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강렬한 드라마와 숨가쁜 액션에 담은 영화. 8월 1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앤드크레딧 &credit
02-543-1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