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웹툰: 예고살인’ 특별 포스터 최초 공개

- 주요 콘텐츠 총 집합 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CJ엔터테인먼트
2013-06-19 13:27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가장 기대되는 공포 스릴러 1위’ <더 웹툰: 예고살인>이 포털사이트 네이트를 통해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스페셜 포스터를 비롯,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필마픽쳐스, ㈜라인필름 | 감독: 김용균 | 주연: 이시영, 엄기준]
기대감 UP! 궁금증 UP!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한 <더 웹툰: 예고살인>의 특별한 선물!
스페셜 포스터부터 웹툰 시놉시스, 제작기 영상까지 총망라! 네이트 이슈UP 섹션에서 독점 공개!

‘인기 공포 웹툰 작가의 미공개 웹툰과 똑같은 방식의 살인 사건이 실제로 일어난다’는 흥미로운 설정으로 2013년 가장 새롭고 강렬한 공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이 오늘 포털사이트 네이트를 통해 관객들을 위한 스페셜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충무로의 로코퀸에서 2013년 최고의 호러퀸으로 자리매김한 이시영과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매력남 엄기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더 웹툰: 예고살인>은 <와니와 준하><분홍신><불꽃처럼 나비처럼>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과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 받은 김용균 감독이 4년 만에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지난 월요일 언론시사회에서 공개됨과 동시에 오랜만에 볼 만한 웰메이드 공포 스릴러가 탄생했다는 평가를 받은 <더 웹툰: 예고살인>이 이번에는 포털사이트 네이트를 통해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또 한번 온라인 장악에 나섰다. ‘죽음을 그리는 손’이라는 영화의 모티브를 따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된 이번 포스터는 영화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잘 살려내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지금 우리 학교는]의 작가 주동근이 그린 웹툰 시놉시스와 시니&혀노, 김선권, 기안84 등 유명 웹툰 작가들의 스페셜 웹툰, 그리고 평면적인 웹툰 이미지에 움직임과 입체감을 더한 스크린 속 웹툰 탄생기를 그린 특별 영상 등 <더 웹툰: 예고살인>의 여러 콘텐츠들을 한 자리에 총망라해 관객들에게 개봉에 앞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살짝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니&혀노, 김선권, 기안 84, 오성대, 주동근의 영화 개봉 축하멘트 영상까지 함께 공개돼 색다른 재미를 안길 것이다. 스페셜한 콘텐츠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더 웹툰: 예고살인>, 그 놀라운 사건의 전말은 이제 곧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리 아트웍 포스터 등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업시킨 <더 웹툰: 예고살인>은 인기 웹툰 작가의 미공개 웹툰과 똑같은 연쇄 살인 사건이 실제로 벌어지면서 서서히 밝혀지는 충격적 비밀을 담은 공포 스릴러이다. 6월 27일 개봉.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레드카펫
070-4652-6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