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컴포트 슈즈 1위 ‘프로페’, 2013 미스코리아 공식 협찬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3-06-04 10:56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컴포트 워킹 슈즈 1위 ‘프로페’의 스포츠 디비전 브랜드인 ‘크로텐(Kroten)’ 에서 201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협찬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서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56명 전원에게 크로텐의 베스트 런닝화 ‘트래블 워커’를 협찬 하였으며, 특히 군무 연습, 게이트볼 등 활동량이 많은 합숙 훈련이나 야외 공식 스케줄 진행 시 56명의 후보자 전원이 크로텐의 트래블 워커 제품을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크로텐 공식수입원 태원종합무역㈜의 김기림 부장은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함을 중시하는 미스코리아의 이미지가, 건강하고 편안한 워킹문화를 지향하는 크로텐의 제품들과 잘 어울려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크로텐의 트래블 워커(TRAVEL WALKER)는 중량 280g의 초경량 운동화로 후보자들이 장시간 활동하는 동안 발을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고, 에어홀을 삽입한 밑창과 풀메쉬 원단이 공기순환을 최대화 시켜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운동화이다. 또한 신발끈을 묶을 필요 없는 원터치 조임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탄탄하게 발을 잡아주어 후보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스코리아 후보들이 신은 크로텐 신발은 롯데닷컴, GS숍 등 5대 홈쇼핑 온라인 사이트 및 오프라인 판매처 SODA(로데오 문정점), 슈마트(광주점), 슈즈플러스(전주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로 57회째인 ‘2013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지닌 미의 축제로 6월 4일 오후 7시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며, 서울경제TV SEN과 Ystar를 통해 중계 방송될 예정이다.

프로페(propét) 브랜드 소개

프로페 (propét)는 1985년 미국 시애틀에서 태어난 브랜드로 최고의 WALKING & COMFORT SHOES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오로지 한 분야에서 노력한 결과 프로페의 많은 아이템들이 ‘미국 족부 치료 협회’의 MEDICAL ITEM으로 선정되어 있다. 현재 미국 컴포트 슈즈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미국뿐 아니라 캐나다, 호주, 유럽 각국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Propét 는 영어가 아닌 프랑스어 어원을 가지고 있는 단어로, 정확한 발음은 프로펫이 아니고 ‘프로페’가 정확한 발음이다. 크로텐(Kroten)은 프로페의 스포츠 슈즈 브랜드로 트래블 워커(TRAVLE WALKER) 뿐 아니라 기능성이 더욱 강화된 다양한 슈즈들을 선보이고 있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김정아
02-417-3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