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보이 박태환, 스타 쌀화환 기부행렬 동참

뉴스 제공
드리미
2013-06-03 17:33
서울--(뉴스와이어)--DC인사이드 박태환갤러리가 해군홍보대사로 위촉된 박태환에게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했다. 지난 달 31일 해군2함대 구축함 함상에서 열린 박태환 해군홍보대사 위촉식에 배달된 박태환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박태환 선수 해군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합니다. 디시인사이드 박태환갤러리’란 축하문구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100kg이 담겨 있었다.

박태환 응원 드리미 쌀화환 100kg은 박태환과 팬들이 지정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DC인사이드 박태환갤러리는 지난 3월 28일 박태환의 인천시청 수영부 입단식에도 박태환 응원 드리미 쌀화환 100kg을 보내 박태환을 응원하고, 인천 ‘사랑해 빨간밥차’에 드리미 농협쌀 100kg을 기부했었다.

박태환 선수 해군 홍보대사 위촉식은 바다의 날인 지난 달 31일 오후 해군 2함대 구축함 함상에서 최윤희 해군참모총장과 박태환 선수의 팬클럽, 해군 장병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박태환 선수는 천안함을 견학한 후, 위촉식에 참가하여 해군참모총장으로부터 홍보대사 위촉패를 수여받고 팬 사인회와 구축함 견학, 제2연평해전 전적비 참배 및 참수리 357호정을 견학하는 등 해군 홍보대사로서의 기본 자질과 소양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박태환 선수의 해군 홍보대사 위촉은 박 선수가 수영의 불모지인 한국을 세계 최강으로 만든 강한 정신력과 의지를 보유했고 마린보이라는 애칭처럼 국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친근한 이미지가 해군이 추구하는 “필승해군 호국해군”홍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한 해군의 요청에 박태환 선수가 흔쾌히 수락함으로써 이뤄지게 되었다.

해군은 앞으로 박태환 선수와 협의하여 해군 모병용 사진과 CF 모델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각종 행사에 초청해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토록 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2012년 1호 해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골프선수 최나연 프로와 2호 해군홍보대사 박태환 선수가 함께 하는 “NAVY STAR DAY”도 추진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