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3' 공식 후원

출처: BMW코리아
2013-05-20 11:09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5월 20일 --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3’을 공식 후원했다.

‘JAZZ UP SOUL’이라는 표제 아래 열리는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3은 세계 최고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열정적인 관객이 함께 모여 만드는 공연으로, 올해 행사는 메이 포레스트, 스파클링 돔, 스프링 가든, 벨르 브릿지 등 네 가지의 테마로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BMW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 BMW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재즈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BMW 고객 전용 라운지 및 전시관을 운영했다. 전시관에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3의 주요 관객층인 젊고 활동적인 20~30대 고객을 고려해 BMW의 소형 프리미엄 모델 BMW 뉴 1시리즈가 전시돼 주목을 받았다. 또한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이 운영되어 어린이들이 직접 BMW 어린이용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가족 관람객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식물 재배가 가능한 화분씨앗세트 ‘에코팟’을 배포했다. 에코팟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을 소개하는 내용이 들어간 작은 종이 화분과 에코소일(배양토), 허브/꽃/‘THINK EARTH’라고 적힌 메시지콩 등 3종류의 씨앗으로 구성되어 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최고 공연으로 꼽히는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3을 찾는 BMW 고객 분들이 더욱 편하고 즐겁게 재즈 축제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면서 “BMW만의 개성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문화 마케팅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 코리아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서울오픈아트페어(SOAF) 등에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시 등 각종 문화 행사에 적극적으로 후원하며, 예술 분야 발전을 위한 포괄적인 문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언론연락처: BMW홍보대행   웰컴어소시에이트   김미향   02-2038-82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BMW 코리아,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3’ 공식 후원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