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기업과 함께하는 ‘1사 1탐방로 지키기’ 봉사활동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소장 손동호)는 미국계 화학기업 다우케미칼(Dow Chemical)의 한국법인인 한국다우케미칼과 함께 4월 19일(금) 도봉산 일원에서 ‘1사 1탐방로 지키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에 따르면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국다우케미칼 임직원 20여명은 ‘도봉서원∼신선대’ 2.3㎞의 탐방로 일대 계곡 주변 쓰레기 수거와 함께 둘레길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해 12월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한국다우케미칼이 맺은 ‘1사 1탐방로 지키기’ 봉사활동 협약에 따른 것으로, 한국다우케미칼은 올해 국립공원관리공단의 활동을 후원할 뿐 아니라 3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회씩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하는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장석민 자원보전과장은 “금번 실시한 봉사활동을 계기로 참여기업 임직원들이 환경에 좀 더 관심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하며, 깨끗한 공원환경의 조성, 유지를 위하여 탐방객 모두가 동참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bukhan.knps.or.kr

연락처

국립공원관리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자원보전과
031-828-8015

이 보도자료는 국립공원관리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