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패셔니스타 배우 고준희 전속 모델로 발탁

- 마인드브릿지의 모델 공유, 고준희와 함께 2030 직장인들을 위한 봄 화보 선보여

-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2 in 1 듀얼자켓으로 산뜻한 비즈니스 패션 제안

뉴스 제공
마인드브릿지
2013-02-18 09:01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 대표: 우종완)는 배우 고준희를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고 발표하고, 남성모델 공유와. 함께 촬영한 2013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마인드브릿지의 컨셉트는 ‘Street Smart’로, 언제 어디서나 프로페셔널하면서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2030 워킹피플을 겨냥한 패셔너블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마인드브릿지의 봄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포멀과 캐주얼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듀얼자켓(DUAL JAKET)’이다. 듀얼자켓의 핵심 요소는 바로 소매와 깃. 듀얼자켓의 소매를 접고 깃을 올리면 라펠 안쪽에 숨어있던 배색 처리와 같은 패션 포인트가 드러나 비즈니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착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상 연출을 고려해야 할 직장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변신을 도와줄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봄의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면 역시 부드러운 무드의 코트가 유행하기 마련이다. 마인드브릿지에서는 여성에게는 발랄한 매력의 히프라인 기장 트렌치코트를, 남성에게는 경쾌한 컬러를 더한 클래식 맥코트를 제안했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에 팝 컬러의 포인트 이너 아이템을 매치해준다면 젊은 감성의 화사한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특별히 올해부터는 워너비 스타일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배우 고준희와 함께해 2013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마인드브릿지의 디자인과 슬림한 라인의 의상들로 주 고객층인 20, 30대 여성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마인드브릿지 디자인팀 김지용 실장은 “2013 S/S 컬렉션은 유난히 전체적으로 눈에 확 튀는 컬러감과 트렌디한 직장인들의 패션을 거리에서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이라며, “또한, 새롭게 선정된 모델 고준희의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마인드브릿지가 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워킹피플의 모습을 잘 대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된 마인드브릿지의 2013년 봄 제품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9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rking People을 위한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의 리더! 마인드브릿지

‘비즈니스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는 더베이직하우스가 전개하는 남녀 직장인을 주 타깃으로 한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이다. 2003년 런칭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가의 기존 캐주얼이 부담스러운 직장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일과 생활 양면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신 감각 비즈니스 캐주얼이다. 현재 56개 백화점 매장을 포함해 전국 9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ndbrid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