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패셔니스타 배우 고준희 전속 모델로 발탁

- 마인드브릿지의 모델 공유, 고준희와 함께 2030 직장인들을 위한 봄 화보 선보여
-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2 in 1 듀얼자켓으로 산뜻한 비즈니스 패션 제안
출처: 마인드브릿지
2013-02-18 09:01
마인드브릿지의 모델 공유, 고준희와 함께 2030 직장인들을 위한 봄 화보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2월 18일 --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 대표: 우종완)는 배우 고준희를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고 발표하고, 남성모델 공유와. 함께 촬영한 2013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마인드브릿지의 컨셉트는 ‘Street Smart’로, 언제 어디서나 프로페셔널하면서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2030 워킹피플을 겨냥한 패셔너블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마인드브릿지의 모델 공유, 고준희와 함께 2030 직장인들을 위한 봄 화보 선보여
마인드브릿지의 봄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포멀과 캐주얼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듀얼자켓(DUAL JAKET)’이다. 듀얼자켓의 핵심 요소는 바로 소매와 깃. 듀얼자켓의 소매를 접고 깃을 올리면 라펠 안쪽에 숨어있던 배색 처리와 같은 패션 포인트가 드러나 비즈니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착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상 연출을 고려해야 할 직장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변신을 도와줄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마인드브릿지의 모델 고준희
봄의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면 역시 부드러운 무드의 코트가 유행하기 마련이다. 마인드브릿지에서는 여성에게는 발랄한 매력의 히프라인 기장 트렌치코트를, 남성에게는 경쾌한 컬러를 더한 클래식 맥코트를 제안했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에 팝 컬러의 포인트 이너 아이템을 매치해준다면 젊은 감성의 화사한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마인드브릿지의 모델 공유
특별히 올해부터는 워너비 스타일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배우 고준희와 함께해 2013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마인드브릿지의 디자인과 슬림한 라인의 의상들로 주 고객층인 20, 30대 여성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마인드브릿지 디자인팀 김지용 실장은 “2013 S/S 컬렉션은 유난히 전체적으로 눈에 확 튀는 컬러감과 트렌디한 직장인들의 패션을 거리에서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이라며, “또한, 새롭게 선정된 모델 고준희의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마인드브릿지가 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워킹피플의 모습을 잘 대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된 마인드브릿지의 2013년 봄 제품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9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rking People을 위한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의 리더! 마인드브릿지

‘비즈니스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는 더베이직하우스가 전개하는 남녀 직장인을 주 타깃으로 한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이다. 2003년 런칭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가의 기존 캐주얼이 부담스러운 직장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일과 생활 양면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신 감각 비즈니스 캐주얼이다. 현재 56개 백화점 매장을 포함해 전국 9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마인드브릿지, 패셔니스타 배우 고준희 전속 모델로 발탁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