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시그마,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 중 46개사에 서비스 지원

뉴스 제공
나인시그마
2013-02-01 08:40
서울--(뉴스와이어)--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 기업인 나인시그마(www.ninesigma.com)는 최근 톰슨 로이터가 선정한 2012년 글로벌 100대 혁신 기업 중 46개 기업을 고객으로 서비스 지원 중임을 발표했다.

이번 톰슨 로이터의 보고서는 “글로벌 톱 100대 혁신 기업으로 선정된 조직은 선정된 그 자체로 다른 조직들과의 차별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그들이 전세계에서 추진하고 있는 혁신의 노력을 재확인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선정된 나인시그마 고객은 미국, 유럽, 아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그들은 소비자 제품, 자동차, 컴퓨터 하드웨어, 화학, 반도체 및 전자부품 등의 산업 분야에 분포한다.

이번 보고서는 특히 오픈 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의 가치에 관하여 강조하고 있다. 오픈 이노베이션은 나인시그마가 2000년 창립 되면서부터 전세계에 전파한 경영전략이다. 이 전략은 새로운 기술,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솔루션을 찾아서 전세계로 나가서 기존에 알지 못했던 산업분야나 지역에 위치한 아이디어를 찾는 활동과 그 사고방식을 의미한다. 나인시그마 고객들은 자신의 핵심역량에 주력하고 필요한 기술이나 프로세스를 외부로부터 가져와서 적용하면서 시장을 주도하고 변화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빠른 속도로 생산해 내고 있다.

나인시그마 코리아 이준혁 지사장은 “우리의 고객들이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하여 혁신 활동의 최전방에 위치하고 있음이 자랑스럽다. 혁신에 대한 두려움 없이 이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나인시그마 고객들은 글로벌 경제에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말했다.

톰슨 로이터가 발표한 2012 톱 100 글로벌 혁신 기업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http://top100innovator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인시그마 개요
나인시그마는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이 활용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http://www.ninesights.com

웹사이트: http://www.ninesigma.com

연락처

나인시그마
이준혁 지사장
070-7689-1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