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발렌타인데이 맞이 ‘커플 이벤트’ 진행

- 모스버거, 커플세트 먹고 커플링 받자

뉴스 제공
모스버거코리아
2013-01-24 18:30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명품 수제버거 모스버거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커플세트’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고급 커플링과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커플 이벤트’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커플세트’는 독특한 토마토 소스가 일품인 ‘모스버거’와 부드러운 생선살을 맛볼 수 있는 ‘휘시버거’ 2개의 햄버거에 후렌치후라이 2인분과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커플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커플 이벤트’는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러스by골든듀 커플링’(1명), 2등에게는 ‘뮤지컬 삼총사 티켓’(20매), 3등에게는 ‘모스버거 세트 기프트권’(100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스버거 관계자는 “경기가 어려울 때 실속 있는 세트를 선보이고 행운의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더 의미가 있을 것 같아 기획했다”며 “1만원으로 커플세트도 먹고, 특별한 행운까지 얻게 되는 행복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강남점과 신촌점 매장에서 커플세트를 구매한 후 응모용지를 작성하고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잠실점 제외) 당첨 확인은 다음달 14일 모스버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스버거코리아 개요
모스버거는 1972년 도쿄에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9개국 1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After Order) 방식을 통해 ‘정성을 담은 버거’ 제공을 모토로 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OS의 M은 Mountain, O는 Ocean, S는 Sun에서 왔다.

웹사이트: http://www.moskorea.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모스버거 코리아 마케팅팀
이승윤
02-3479-89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