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마케팅,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따라잡기’ 코칭 프로그램 개설

-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이 되는 기업 블로그, SNS운영을 트레이닝 시켜 드립니다

뉴스 제공
처음소프트
2013-01-23 16:27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처음마케팅에서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따라잡기’란 주제로 온라인 마케팅 코칭 프로그램을 2월에 실시한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려는 1인 기업 및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이 되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운영방법 및 운영관리 및 마케팅 적용방법에 대한 코칭 프로그램이다. 교육일정은 매주 수요일 주 1회, 총 4주 과정이며 다음과 같은 주제로 진행된다.

▲1주 - 온라인 마케팅 사례 살펴보기
▲2주 - 블로그 마케팅 (운영방법 및 컨텐츠 작성법)
▲3주 - 페이스북 마케팅 (운영방법 및 컨텐츠 작성법)
▲4주 - 트위터 마케팅 및 총정리 (트위터 운영방법 및 매체 월말 통계 관리하기)

블로그 및 SNS를 통해 자사 서비스 혹은 제품을 꾸준히 알리고 싶은데 막상 시도가 어려운 분들부터 운영은 하고 있지만 반응이 시원치 않아 운영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까지 기본 운영방법 뿐 아니라 꾸준히 운영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현재 처음마케팅 홈페이지 내 신청 페이지(http://bit.ly/XvdX4B)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서에 개인정보와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작성하면 개별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다. 코칭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은 070-4367-3490으로 문의하면 된다.

처음소프트 개요
처음소프트는 웹 서비스 형태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SaaS 형태의 소프트웨어는 사업자가 서버관리, 백업,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등의 운영상 이슈를 다 해결하기 때문에, 운영비용(TCO:Total Cost of Ownership)이 매우 적게 들어 조만간 이러한 형태의 시장이 솔루션 시장의 많은 부분을 대체하게 될 것입니다.

처음마케팅 코칭프로그램: http://www.cheommarketing.com/default/coaching/men...

웹사이트: http://www.cheom.co.kr

연락처

처음마케팅
070-4367-3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