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코리아, 대학생을 위한 ‘2013 AMD 스쿨북 페스티발’ 펼쳐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13-01-03 09:08
서울--(뉴스와이어)--AMD가 2013년도 새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의 마음을 잡기위한 온·오프라인 “2013 AMD 스쿨북 페스티발”을 펼친다고 밝혔다. ‘스쿨북’은 ‘스쿨(School)’과 ‘노트북(Notebook)’을 결합한 단어로 대학생들의 학업에 꼭 필요한 성능을 갖춘 APU 탑재 노트북을 위한 AMD의 마케팅 캠페인 명이다.

노트북 구매의 주요 고객층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하게 펼쳐질 “2013 AMD 스쿨북 페스티발”은 먼저 구매 학생에게 추첨을 통해 장학금을 지원해주는 통큰 온라인 이벤트로 시작될 예정이다. AMD APU가 탑재된 모든 브랜드(삼성, HP, 도시바, 레노보, 아수스, 에이서, 소니 등)의 노트북을 구매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사이트(www.amd.com/kr/schoolbook)에 APU 탑재 노트북 구매 영수증과 학생증을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오는 2013년 1월 1일부터 진행되며 매 2주 목요일마다 추첨, 1명을 뽑아 300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3월 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AMD A시리즈와 E시리즈 APU 기반 노트북 제품은 대학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노트북 사용처에 잘 맞는 기능과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해 대학생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AMD A시리즈와 E시리즈 APU에서 제공하는 AMD APP 가속 기술은 고성능 CPU와 GPU가 통합된 AMD APU 고유의 기능으로 학생들이 가장 많이 쓰는 MS 오피스, 포토샵, 윈집(Winzip), 동영상 플레이어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가속시켜 보다 빠른 컴퓨팅을 제공한다.

또한 동급 경쟁사 제품 대비 더 많은 코어를 제공하므로 멀티 테스킹을 자주하는 학생들에게 안정적이며, 빠른 PC 작업을 보장해준다. 이와 함께 AMD A시리즈와 E시리즈 APU 기반 노트북은 우수한 성능만큼이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어 뛰어난 가격대비성능을 자랑하므로 실속있는 노트북을 원하는 대학생 유저들에게 가장 알맞은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권태영 AMD 코리아 대표이사는 “노트북의 가장 중요한 고객층인 대학생들을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하면서 이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 무엇일까를 고민했다. 그 결과, 높은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는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이 가장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취지를 설명하고, “AMD APU 탑재 노트북은 학생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가 보다 많은 학생들이 AMD APU 탑재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류수나 이사
02-3490-062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김지민 과장
02-2022-82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