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전략RPG ‘파랜드워’ 구글 플레이 · 티스토어 출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2-12-26 11:16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우인사이트(대표 노은석)가 개발한 전략RPG ‘파랜드워’를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랜드워’는 국내 백만 유저가 즐기면서 스마트폰 대표 전략RPG로 자리매김한 ’삼국대전’, ‘워크라이시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기존 게임의 전략적 재미 요소에 판타지 영웅 성장 배틀 콘텐츠를 추가하며 게임성을 강화했다. ‘파랜드워’ 역시 전작과 마찬가지로 모바일에 최적화 된 전략RPG의 노하우를 축적한 타우인사이트가 개발했다.

물, 불, 숲 3종류의 속성을 가진 판타지 영웅이 등장하며 해당 영웅의 성장과 진화, 그리고 장비와의 전략적 조합을 통해 흥미진진한 전투가 가능하다. 친구를 소환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시스템으로 소셜 기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직업에 따른 개성 있는 장비가 총 200여종 등장한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1월 22일까지 4주간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10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을 제공 받는다. 또한 접속만 해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튜토리얼 완료 시에는 프리미엄 미소녀 영웅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파랜드워’는 지난 10월 30일부터 열흘간 2천 5백명 규모의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 바 있다. 게임의 핵심 특징인 영웅 성장 시스템의 만족도에 대해 설문 참여자 중 94%가 긍정적 의견을 보였으며, 97%가 향후 플레이 지속 의향이 있다고 답하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및 티스토어, 올레마켓에서 ‘파랜드워’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6907-9053
이메일 보내기